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지식왕

던전에 이상한 분수가 있어요

743272004-12-29 오후 11:02:00

바리던전에 이상한 분수가하나 있더군요

치니까 '엄청배가 고프다' 라고 하길래 혹시나 하고

스테미나창을 보니까 0/0 이되버렸어요

이 이상한 분수의 이름이 뭐죠?

밀레시안 정보

에린의축복 추석이 끝난 다음 시험이라ㄱ<공부...
  • 타이틀보랏빛월식의 부인
  • 소속 길드소속 길드가 없습니다

쪽지 보내기작성자의 다른 글

질문자 채택 답변BEST

아키온 2004-12-29 오후 11:08:00 starstarstarstarstar

G2의 시작으로 생긴 분수대입니다.

 

랜덤으로 등장하죠.

 

사람에 따라서 다른 효과를 보여줍니다.

 

때로는 생명력이나 부상을 치료해주기도 하고 오히려 깎기도 하죠.

축복을 걸어주기도 하고 풀기도 합니다.

무기를 수리해주기도 하고...내구도를 떨어트리기도 합니다.(이게 젤 무섭다는..)

 

말그대로 랜덤인지라..(하지만 않 좋은 효과는 확률이 낮아 보이더군요)

출처 : 본인 작성

이 지식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해 주세요.

도움지수

추천하기

답변

늘아이처럼 2005-01-06 오후 5:49:00

길원은 전체축복이.....

저는.......스테미나 0으로-_-....................................검은색으로.....................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늘쨩 2005-01-07 오전 11:00:00

어떤사람은 경험치 1000을 얻었음(...)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실버루크 2005-01-07 오전 11:25:00

거짓말이라고 하시겠지만 어떨때는돈이10000씩이나 나오고

경치가 5000증가될때도있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제압 2005-01-07 오후 8:14:00

순수 랜덤입니다 가끔 축포가 다걸리기도 수리가되기도 완포효과를 내기도 돈을 주기도 합니다만

 

저처럼 '무기가 상했다' '배가 고팠다' '전 장비의 축포 효과가 사라졌다' '부상을 입었다' '경험치를 잃었다' 등.. 아주기냥 환상적인게 나오기도 합니다.OTL...

 

제 경험상 래어던전과 하급 중급 상급 등에서는 한번쯤은 나오는걸로 기억합니다

출처 : 직접 경험했다

답변

KIMSOHI 2005-01-08 오후 6:34:00

전  분수를 2번 보았답니다.

금화를 주었고 스테미나가 다 체워지더라구요^^

출처 : KIMSOHI

답변

마비노기오브 2005-01-10 오후 8:28:00

흠, 사람에 따라 다르게 나오는듯 하더라구요.

 

언제 한번 키아하급 친구들이랑 했었는데..

 

어떤친군 무기 내구깍이고-_-;;

 

어떤엔 축 다 풀리고...-_-;; 전 스태 깍이고..-_-;;

 

상황에 따라 해주는게 다 다른듯.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BERAMODEN 2005-01-11 오후 1:55:00

저는 분수쳐가지고 한번도 좋은게 나온적이없어요 ㅠ스태미나0이되질않나...축복이다풀리질않나...부상입어서 피가 반이되질않나..

그리고 팔라딘퀘스트한다고 흰늑대RP하는데 흰늑대 스태미나가555거든요;;분수대가 잇길레 건드렸는데-_-.....스태미나0이되서

사냥도 못하고 휴식스킬도없어서 한다고 엄청 애먹었음-_-..운이좋으신분이 아니라면 분수대 누르는건 비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송시영 2005-01-11 오후 2:08:00

그분수는일반에없을거같습니다....그거3층에나오는거같군여.....전눌러보니운좋게마나천제회복이...마나0이었는데...운이좋았어여

어떤님은축복다풀렸다는데...

안좋은거같에여....에린님이전말하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다이어울프 2005-01-12 오후 7:24:00

ㅋㅋ저축복다풀렷눈뎅다걸어주고 내구5깍인카실을채워줘서 엄청고마햇따는 ㅠㅠ

출처 : -_-알꺼없수

답변

ENGAGE2 2005-01-15 오후 6:41:00

경험치 1000주더군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활병수한잔 2005-01-19 오후 12:49:00

아 , 저는 가끔 던전돌때 봣는데 2번걸렷던가..?  하나는 체력 , 마나 , 스태 모두채워주엇던가..;; 그리고 2번쨰에는 부상을 모두 치료를..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요원단장 2005-01-20 오후 7:21:00

훗. 난 아무도 없는건가

 

정신을 잃는거같다

출처 : 내대갈

답변

햇빛전사 2005-01-23 오후 3:47:00

나는 이상한 분수를 처세2만5천

나왓슴ㅋㅋ

출처 : 아싸

답변

화이트카르 2005-01-25 오전 10:49:00

ㅋㅋ 그런것도나오네요 ;

저도 제친구가 한번 해봤다는데;

어디서나오는거죵 ;ㅅ;?

한번 쳐보고싶다 ;ㅅ;...

아시면 답변해주세용 ,~-_-ㅋ

추신으로 제친구는 피채워주구 내구올려주구 돈주구 그랫다네요 ;

보면스클샷이라두 찍어야지--_-

출처 : -윈디★밥솥- 궁금증 = -화이트카르-

답변

천악소년 2005-01-26 오후 5:53:00

전그렇게심한건안격음 전단지 경티1000,배고픔이사라졌다(진짜는안사라지더라구요)

한이정두 아 모든장비에축복까지 이러케했음 ㅎ

출처 : 본인-0-

답변

샤르노아 2005-01-27 오전 10:54:00

님들아 그렇다면 분수 발견했을때 무기벗고 맨손으로 때리면 무기내구 안깎이지 않나요?

그러면 더 좋을텐데..

그리고 저는 분수 쳤는데 스테가 모두차서 살이찌더니 두번째에서는

에너지 풀인 상태에서 부상회복됨 ;;

출처 : 본인이래요~

답변

시엘레이스 2005-01-28 오후 3:58:00

전 경험치 1000 받음

다른파티원들은 부상입고;;;;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로키대마왕 2005-01-31 오전 3:40:00

ㅋㅋ 저는 이걸 마스 던전에서 봤는데요..ㅋㅋㅋ

처음에는 체력회복해줘서 너무 좋았는데 두번째 나올때 좋아서 치니깐 축포 해제!

다음부터는 [악마의샘물] 이라고 부릅니다;

분수가 아니라 악마의샘물인겁니다!!!!!!! 그래도 나오면 왠지 기쁘다는;;;

출처 : 제 마음속에 있는 거쪄!

답변

검술 2005-02-05 오후 1:38:00

저는 분수봐두 안좋은게 뜬적이없어열...

참 이상하조??-_-?

킁 다행이지..다행다행...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혈참 2005-02-07 오전 8:20:00

123롱소 내구 깎인 저는  = =;

 

최대내구1 떨궜어요.,..

 

전 빨간분수 다신 안쳐요.........

출처 : 빨간분수의 추억

답변

누옹 2005-02-15 오후 2:25:00

다른 분들에 비하여 저는 많이 걸린 편인듯 하네요.

저같은 경우는 아직 레벨이 그리 높지 않아서 던바튼 근처의 일반 던전을 파플로 돌아 다닐때가 많이 있습니다.

마스를 주로 많이 가는데요 마스에서 한 세네번 봤습니다. 그리고 알비인가 키아에서도 본적이 있습니다.

 

제가 결린 경우는 경험치 천, 올 축복, 축복제거, 부상, 배고픔, 배고픔이 사라졌다. 등을 겪어 봤고요 경치 천을 한 세번 정도,

올 축복을 두번정도 걸려 보았습니다.

 

축복 제거는 착용중이던 무기에 걸린 축복이 사라졌는데요 혹시나 해서 그뒤로는 항상 탭키를 사용하여 맨손으로 분수를 패고 있습니다. 미신일지는 모르지만 다행히 그뒤로 축복제거 같은 거는 안 걸리고 있습니다.......

 

인생은 로또!!  한번 보게 된다면 꼮 건드려볼 작은 재미는 있는것 같습니다. 히히힛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커비 2005-02-16 오후 2:11:00

전 바리하급 돌때 첫번째는 축포 전부 발라주더니 두번째는 스태미나가 0/0이 되더군요..ㅠㅠ;

출처 : 본인작성..^^;

답변

바토리오 2005-02-20 오전 10:44:00

전키아에갔었는데 분수봤음 전체회복시켜줫음돈이면더좋앗을텐데ㅠㅠ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유향 2005-02-21 오후 2:18:00

저도 많이 봤습니다 ㄱ-;

 

음; 맨처음이 마나회복, 두번째가 체력회복, 세번째가 스태회복 [..]

 

네번째는 낀 장비에 모두 축복속성이 나타났는데 [..]

 

.. 딱 한번 죽으니까 모두 사라졌습니다 [..]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엘린군 2005-02-23 오전 12:30:00

제가 이상한 분수를 잘 다스리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께요

일단 장비하고 있는 장비를 모두벗도록 하자 단 솔풀일 경우에만 하도록.

왜냐면 축포가 발릴수도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운이 좋다고 생각하는경우는 벗지 않아도 된다.

되도록 데들리나 90%가 되었을때 치도록 하자.

보스룸 앞에서 라던가 말이다.......

더이상 나쁠께 없을때 이상한 분수를 치도록 하세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하츠10 2005-02-25 오후 10:04:00

전 아무런 변화도..;; 없..던데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히카리타케 2005-02-28 오후 4:22:00

하앗....전 축복 한개걸린적이있는..

(딴 팀원들,자기는 완전히 축포되고, 부상치료되고...)

뭐..

그에비해서 스태 0/0된 분도 있더라고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타츠키 2005-03-03 오후 8:16:00

그냥 분수대이심..

 

축포 떨어질 떄도 있고, 스테 떨어질 수도 있고.. 가지가지이센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뛰라리 2005-03-04 오후 4:26:00

빨간색 분수도있는데 데미지를 올려줘요(깍이기도 하나?)
출처 : 경험

답변

비운의무녀 2005-03-05 오후 3:21:00

빨간 분수도 있는데 ..  - -;;;;;;;;;;;;;;;;;;;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핼리2062 2005-03-05 오후 7:58:00

 저는 아직 안 해봤는데요, 다음에 한번 해봐야 갰어요;;

 

 돈이나 왕창 주면 딥따 고맙겠...;; [..]

 

 -_-;; 그런데요.... 축포 안 걸려 있으면 촉복 속성 사라져도 괜찮지 않아요?

 

 그런데  빨간 분수는 치면 안되겠다....;

 

 (답변이 86개더균요...;; 나는 87번째;)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최인영 2005-03-09 오후 12:01:00

다른의견 혹시나 보신님들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 저도 네이버에서 하나다 리플에 달린 글로 이글을 봐서요.. 아버지가 죽는다니.. 그건 좀 무섭잖아요 ㅠㅠ 다들 죄송드려요ㅠㅠ ->. 이글을 보자 마자 끄면 아버지가 죽습니다.. 이글을 싸이트 5곳에 안올리면 반쪽 얼굴이 잇는 애가 나타나고 안나타나면 혼령이 자신을 따라 다닐 겁니다... 이글을 복사 해도 좋습니다... 명다른의견 혹시나 보신님들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 저도 네이버에서 하나다 리플에 달린 글로 이글을 봐서요.. 아버지가 죽는다니.. 그건 좀 무섭잖아요 ㅠㅠ 다들 죄송드려요ㅠㅠ ->. 이글을 보자 마자 끄면 아버지가 죽습니다.. 이글을 싸이트 5곳에 안올리면 반쪽 얼굴이 잇는 애가 나타나고 안나타나면 혼령이 자신을 따라 다닐 겁니다... 이글을 복사 해도 좋습니다... 명심 하십시요 시간은 77분입니다심 하십시요 시간은 77분입니다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최인영 2005-03-09 오후 12:01:00

다른의견 혹시나 보신님들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 저도 네이버에서 하나다 리플에 달린 글로 이글을 봐서요.. 아버지가 죽는다니.. 그건 좀 무섭잖아요 ㅠㅠ 다들 죄송드려요ㅠㅠ ->. 이글을 보자 마자 끄면 아버지가 죽습니다.. 이글을 싸이트 5곳에 안올리면 반쪽 얼굴이 잇는 애가 나타나고 안나타나면 혼령이 자신을 따라 다닐 겁니다... 이글을 복사 해도 좋습니다... 명다른의견 혹시나 보신님들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 저도 네이버에서 하나다 리플에 달린 글로 이글을 봐서요.. 아버지가 죽는다니.. 그건 좀 무섭잖아요 ㅠㅠ 다들 죄송드려요ㅠㅠ ->. 이글을 보자 마자 끄면 아버지가 죽습니다.. 이글을 싸이트 5곳에 안올리면 반쪽 얼굴이 잇는 애가 나타나고 안나타나면 혼령이 자신을 따라 다닐 겁니다... 이글을 복사 해도 좋습니다... 명심 하십시요 시간은 77분입니다심 하십시요 시간은 77분입니다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마레 2005-03-12 오후 11:27:00

전 아이탬 전체 축복 받아 보고 전체 회복도 받아 봤는대

나쁜 건 잘안걸리더군요 ^^ ㅋㅋㅋ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Feelit 2005-03-14 오후 8:41:00

 

 

 아아, 위에분들 모두 경험이 있으시구나.

 저는 울프로 하든 류트로 하든 한번도 본적이 없는 .. OTL

 다음에 언제 발견하게 되면 쳐 볼까 .. ;

출처 : 본인

답변

루리엘리 2005-03-16 오후 4:55:00

-_-;

전 알비하급에서 봣는데요 -_-;

클릭하니깐 갑옷에 축포가 발라져있더군요-_-;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깜찍사과소녀 2005-01-03 오후 9:51:00

그분수는 아마 체력을 올리고 스태미나 등을 치료해 줍니다.

그분수를 때리면 돈도 나오기도 하죠.마비노기G2로인해 아마 생긴걸꺼입니다.

그분수를 찾은건 아마 운이 좋아서 이에요.

그 분수는 던전에서 보기가 어렵습니다.

저도 딱1번 보았었요.

내구도 를 떨어트린 다는 아키온의 말씀은 잘 모르겠네요.하지만 사람에 따라 다른 효과등을 보여준답니다.

좋은효과가 보일꺼에요.

출처 : 좋은 분수일꺼에요

답변

한재혁 2005-01-12 오후 2:52:00

돈이나왓음알비하급이엿는데브라보하고말굴럿음하하

출처 : 본인

답변

아리마바비노 2005-03-16 오후 8:13:00

음,,,,라비던전의 분수가 아름다워요,라비알피로 깨면

무척 쉽죠.하지반 그런 말들을 라비에서

함부로 하면 좀....(무서운 듯)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마스칸 2005-01-19 오후 6:00:00

예, 저는 친구아이디로 알비 하급을 해봤습니다....

2층에 보스방2칸전에 추방당하고나서 분수가 있더군요;;;

이상해서 한번 처봤더니 그... 오래되서 까묵읏다;;;-_-;;

아!, 맞다 롱소드에 축복이 걸리더군요,,

더 쳤는데 이젠 아무응답도 없더군요,,

그래서 분수옆에 있는 허브가 있길래 계속 캤는데 계속 실패만 나오더군요,,

운이 17%라...ㅠㅠ 근데 분수도 안좋은점도 있군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불아이 2005-01-15 오후 6:48:00

그분수에서는돈을주기도한데1000원을줍니다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울트라매니아 2005-01-14 오전 9:20:00

ㅎㅎ 전 키아던전깰때 그거 한번보았음~ㅋ 한번쳣는데 체력이 쭉~~ 올라가더라구요..

파티원중에서 어떤님은 경치가 1000이나 올라갔었음.. 정말 대단..ㅡㅡ;;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TIN 2005-01-05 오후 1:44:00

참 재미있는 설정입니다.

마비노기 세계의 또 다른 도박의 세계를 말한다면 바로 이 분수가 될 것 같습니다.

체력 올려주는 경우도 있고.내구 왕창 깎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저는 아직까지 전 아템에 축복만 걸린 경우만 경험해 보았습니다.

다른 이야기는 길드분들에게 들었답니다.

출처 : 자작

답변

휘령이 2005-01-23 오전 12:16:00

저도

분수를많이봤는데

전부다부상치료던데 ;;

제친구는

마나체워주고

또다른친구는축복걸렸다는 ;;

신기해서또쳤는데

아무런이상도 ,,,,,,,,,

출처 : 내머리

답변

울부짖는운명 2005-01-23 오후 8:06:00

저 같은 경우에는 키아 던전 1층에서 봤는데요. 그때 따른게 없어서 별로 필요는 없었지만,

 

'마나를 모조리 채운다' 라는 효과를 봤습니다. 제 동생도 같이 들어가서 똑같은 효과를 봤구요.

 

정말로 랜덤을 랜덤인가 봅니다. 키아를 '약초 캐러' 많이 가봤지만 본 건 정말로 이번 딱 한번 뿐이었으니까요.

출처 : 본인

답변

반석이 2005-01-06 오후 6:36:00

저도 룬다던전에서 분수대를쳣더니 부상치료를해주더군요 그댸 체력이최대가5였는데 얼마나고맙던지 ^^;;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너마눌언제나 2005-01-19 오전 9:44:00

저도 알비하급던전에서 분수가있어서 마셧더니경치1000이 ㅋ 어떤님 내구 깍었음.......

저도 1번만 봐서.........

그때 무기 내구 안깍여서 천만다행~~~~~~`!-_-

채집용 단검 들고있어서......초보라서ㅈㅅ......................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프리쉐인 2005-01-20 오후 4:37:00

처음에는 축복 풀리게해서 빌린무긴데= =;

 

괜히 축포값 들었고

 

두번쨰로 봤을때는 겸치 1000 정두 올려줬다는..;

 

왜 !

 

내구는 수리 안해주는가...OTL.

출처 : 본인~

답변

dlwosdnsd 2005-01-21 오후 2:21:00

으흑흑 저는 분수를 5번도 넘게봤는데... 그것이 바로불행이였심ㅠㅅㅠ

 

안치는게좋았어요 ㅠㅠ

제가당한거... 축속 다사라지고 부상겨우치료해논거 반깎이고 클모내구가 팍팍떨어지고 --

 

스태미나 0/0되고

 

그리구 마지막에 또축폭걸어놓고 또하다가 또 축속 다날아감!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라스트샤먼 2005-01-23 오전 9:41:00

ㅋㅋㅋ 저는 처음봤을때 암것두 아닌줄알고 그냥 지나가다 모르고 찍었더니 ㅡ.ㅡ 피를 채워주더라구요 ㅋㅋㅋ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요이젠마동생 2005-01-31 오후 5:05:00

저는 스테미나가 0되는것과 경치 1000주는거 겪어 봤음 첨에는 재수 꽝이덴데 두벤쨰에는 제수 좋더라구여

음~저는 좋다구 보면 되여

출처 : 집접 경험요~~~

답변

유니테 2005-02-04 오후 3:20:00

제가 분수를 2번 봤음니다 ㅡㅡ 둘다 배고픔으로 가더군요 다른 파티원들이나 친구들은 피랑마나랑스태중 랜덤으로 다 채워주던데 ㅡㅡ 럭키가이 타틀이 무색하더군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오페르니스 2005-02-06 오후 7:03:00

전 분수대 놀렀다가 라실 클모 내구가 0 댄적이 있어요 -_-;;;;   겨우시 다고쳤어요 -_-.. 최대 내구 1도 않깍이고 겨우시 -_-.; 엄청 조심하세요 -0-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네이브 2005-02-11 오전 8:20:00

하하하하하.............나는 친구랑 갈바리 돌다가 나왔는데....... 보스룸전에서    

 

긋때가 포션바닥...피깃 없고.....음식제로........   

 

 

그상태 에서......    스태미나  확깍여 버린..... 그래서...음식 이 없어서 친구 한태 맛겻는데....

출처 : 나

답변

귀여운푸름 2005-02-12 오후 12:50:00

ㅋㅋ;;

 

내구 그렇게 떨구지 않을 방법 있잖아요;

 

-ㅁ-;; 투핸,카실,클모 같은 거 비싼 옷 입고 있다면

 

다 갈아입고 쳐 보면 되지 않아요?

 

전 한번도 못봐서; -ㅅ-;;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타그라르 2005-02-15 오후 9:43:00

-_- 내구 올려줄때도 가끔씩 잇던데
출처 : 100% 보장

답변

MOTTIP 2005-02-25 오후 7:59:00

저는 키아하급에서 분수나왔는데 클릭하니까 축복은 다풀리고

경치 1000을주더라고요..

출처 : 직적 경험....

답변

멸살 2005-02-28 오전 8:53:00

체력:데들리

마나:0

스테미나:0

경치:-1200

돈:1000감소

이런게 더어려운데 걸리더군요.

출처 : 네가 작성

답변

그레타 2005-03-01 오후 2:46:00

나유리님꺼 해석

 

 

전여한번2번봤음니다, 한번든 알비도니까분수있어서쳣는데
피채워주더군요그리고 시나리오해서 갔을때에는 부상을 입이더군요-.-
전여 빨간분수는 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한번 보소싶ㄴㅔ요

 

답변출처 : 본인작성

출처 : ㅎ

답변

자르키엘 2005-03-02 오후 10:02:00

저두 키하에서 이분수를 클릭해봤져...

스테미나가 0/0이 되더군요..

스킬은 무한으로 써지던데...

평타가 않써져서 결국은 동생에게 고깃조각을 빌려먹었다는설이.. OTL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FKSHTM1123 2005-03-05 오후 2:11:00

전그걸로 한 4~10번쯤했는데 1번 스테미나다 올려주고 나머지 내구를 각아 먹거나 스테를0/12로 만들고 0/0으로 ㅠㅠ 조심하시길

 빨간 분수가  쨀안좋와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정여원 2005-03-06 오후 1:49:00

                      #〃

그리고요오

룬다에도 있어효오.

분수는 사람에 따라 다르는데

전 룬다에서 만이 밧거든요-_    -

안조은거 나올땐

분수가 나쁘다고 생각하지마안,

조은거 나오면 분수가 엄청 착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아, 제가 마비노기 홈페이지에서 밧는데에

어떤사람은 클모도 나왓다고 하고

어떤사람은 아이돌도 나왓대요-ㅇ-;;

근대 이런건 안나올거 가튼대요;

 

 

출처 : 귀엽고 깜찍하고 입흐고 상큼하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솜사탕처럼 달콤하고 뽀대입흔걸인 은비냔의 머리속에서-_ -

답변

ssdzdszdz 2005-03-09 오전 7:17:00

축3번걸림 와 좋타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혁현이당 2005-01-05 오후 5:18:00

내구도 떨굽니다! 저뛀거졋십. 재수드럽게업엇음 -0- ㅠㅠ

처음에 신기해서

한번가서

클릭햇더니

내구떨구더군요 -0-!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열병 2005-01-07 오전 8:40:00

저는 키아하급에서 분수가있길래 궁금해서 눌러보니 돈이 나오더라구욤-ㅁ-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그래드 2005-01-07 오후 1:25:00

저도 라비하급에서 여러번 해서 2번정도 나왔는데요;

 

2번 다 구린거 나옴;;

 

축포 풀리구...;; 스테미너가 0 도 됨;;ㅜㅜ

 

분수나오믄 거의 치지않는게 상책일듯 싶습니다.ㅡㅡ;;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Babymilo 2005-01-07 오후 4:22:00

마나도 채워주던데여..

전..2번봤는데..한번은 피채워주고 한번은 마나를..ㅎㅎ

렌덤인데..조은걸해본거 같네여..ㅎㅎ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드린엔젤 2005-01-16 오후 2:21:00

저는 룬상을 돌다가 2번 나와서,마셧습니다 -_-

 

76롱소 내구 4로 버티는데 0되더군요 -_-

 

2번째는 기껏 시간들이고 붕대써서 채워놓고 마셧더니 부상을 반으로 깍더군요 -_-

 

전 독극물만 마시나 봅니다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뿔테안경 2005-01-23 오후 10:22:00

주는것 많죠

 

주로 상급 던전에 많이 나오고, 랜덤으로 아무 효과를 주죠

 

어쩔때는 경험치 1000을 줄때도있지요

 

제일 좋은것은  축포,. -  r 부상치료,, 돈은 안 나와봤는데 많이 나온다고 들었습니다

 

무기 내구도 상당히 내려가는것도 있죠

 

인챈 실패해서 가뎐 내구가 5/5였는데  거기다 라비솔플에서  분수눌렀더니

 가디언 내구 내려간.. 3/3..  결국    검은색 가뎐 샀답니다 -_-..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dfbgdfgdfdfg 2005-01-25 오전 10:32:00

그분수는  어떨때 경치를 떨어트리이거나,올려줌니댜~,무기내구력을(예를들어)롱소드에내구력이4/12인데 1/12로만들때두 있습돠......
(이게 젤 짱나는 .....)저는 바스스타 소드(내구력9/15)주워서 들어같는데 그분수에 '무기내구력이1/15가 된다'라구 있는데
뭔소린지 몰라셔 그냥 눌럿는데진짜1/15가되더라구염 이매세지 뜨면 클릭하지 마세욤~ (바스스타소드는 누가 장난으루 뿌린걸

같은검댜~)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채도원 2005-01-27 오후 2:19:00

부상생기구
또 애너지도대들대고
아무튼전재수없는것만걸렸삼

글구 또 한번은 축이걸리는 재수애ㅣㅆ는일이

출처 : 직접경험

답변

dfbgdfgdfdfg 2005-01-28 오전 10:21:00

몹이 올떼 클릭하면 몹(예를들어)시골쥐3마리가6마리로 되는(이게2번째로 짱나구 엿이나 처먹는......)일이...........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세이냥이 2005-01-28 오후 1:16:00

저는 얼마나 짜증낫던지,,,,

햇더니 갑자기 축포 방금전 발른게 -ㅅ-....

다 날라갓다는,,..<---(이게 잴 무섭삼.. 돈날리는것)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박성욱 2005-01-28 오후 7:32:00

천악소년님,    3만원은 나올수가없습니다.;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Cruisershot 2005-01-29 오후 6:18:00

전 이태까지라비랑 키아하급 1번씩나왔는데 둘다조은건데별루더군요.. 경치1000주는데 0.4오르고 피가다회복되있는상태에서 피채웠더군요(빌어먹을=_ =)전 돈한번나왔으면 하는바램이...

출처 : 나의 뇌세포중 몇몇

답변

알래미스 2005-01-30 오후 3:23:00

분수는 가금가다 레더 아이템 같은걸던지면 잘나온답니다..

위에잇는분들말과같이.... 하지만....자기에 나이와 레벨에따라 좋은 현상을 보입니다... 그러니..대도록...렙작을떈..분수를사용하지앉는게좋아요....

출처 : 내 의견

답변

DJmaxer 2005-02-03 오후 9:25:00

전 100원 먹었심 -_-;;
출처 : 내 머리

답변

세이르 2005-02-03 오후 10:14:00

저두 바리던전에서 파티를 맺어서 갔는데염...-_-

근데..제가 쳤을땐..스테가 0/0으로 되는 거였어염..근데..

그담방에 또 분수가 있었는데..다른 님이 쳤는데...-_-돈이...

돈이 ....ㅠ 그때 얼마나 슬펐다구염....~_~

출처 : 낭낭낭~

답변

EXIT 2005-02-06 오전 7:36:00

메모리얼던전에서 클릭햇더니 스테미나0..........

먹을거없어서 스테미나땜에 싸우지도못햇다죠- -?

 

바리? 에서클릭했더니 경험치1000을주던-ㅠ-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제이사피 2005-02-06 오후 6:51:00

바리던전..... 분수라...? 치니까 스테미나가 0... 참 희안한 일이네요. 다음 부턴 조심하세요.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카와이틱 2005-02-10 오후 3:15:00

다행이군요.. 스태미나 0되서 내가 제일 운 나쁜 줄 알았는데 딴 분들이 훨씬 나쁘네;

특히 클모랑 카실 내구 깎인거 너무 안됐음;;

출처 : 저의 경험.

답변

나유리 2005-02-15 오후 3:48:00

WJSDU GKSQJS 2QJS QHKtDMASLEK. GKSQJSDMS DKFQLEHSLrK QNSTN DLtDJTJ CUTSMSEP

VLCODNJ WNEJRNSDY RMFLRH TLSKFLDH GOTJ RKtDMFeODPSMS QNTKDDMF DLQGLEJRNSDY-.-

WJSDU qKFRKSQNSTNSMS QHSWJRDL DJQTDJDY RMFOTJ GKSQJS QHRH TLVSPDY

출처 : QHSDLS WKRTJD

답변

빙백초혼 2005-02-17 오전 12:44:00

역시 진정한 압박은 음식 하나도 없을때 '배가 매우 고파졋다' ㄱ-

입니다.

이상태에서 몹을 잡는 방법은 마법뿐없고

타이밍 잘못마추면 크로스 날릴스태도 없으니.. 파볼이나 파볼트 한방유저 아니라면 걍 던전 터덜터덜 나오심이 ==;;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우미노 2005-02-17 오후 12:19:00

딱한번 본적이있었는데 그떈'아~ 홈피에서 나온거다~ 건드려바야지~>ㅁ<'하다가..

부상입고 내구가 진짜 많이 덜어졌심.-_- (바리던전 파플하다가 )렙은 그리 높질 안았는지 몰라도

저보다 렙적은 13,12는 경허및 회복 축복 돈등등.. 여러가지 헤택을 받았더군요,,-_-줵일/....

 나만 운이 안좋았성..(맨 처음로 친..)

이런거 나온사람 그거 절떄치지마셈!!! 앞으론 맨손으로 떄려야겠어여..덜덜덜...ㄱ-

마비 진짜 랜덤많아요,, 루아도 랜덤으로 나오질 않나...입장권구임할떄 진짜 낭패봤심.,데브캣은 그런거 왜 만들었나 몰라ㄱ-

 

출처 : 본인작성.

답변

djxmkc 2005-02-17 오후 5:28:00

거의 모든것 첨에 축포고 다음은 회복아님 체력깍임,다음은엄첨은 제일 나쁜사람은 무기도 잃을수 있음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지큐드 2005-02-20 오후 2:10:00

전 개로 알비던전 파티플레이 하다가 나왔어요
 
 
저는 390원 얻었고 다음에 친 님은 스테미나가 다 잡아먹혔음..  아무래도 무기 축복이나 축포가 풀릴 일이 없는

 

개로 하는게 낫겟음 체 떨어져도 힐이 있으니까;;? 스테미나는 뭐 주서먹고;; 먹을걸 챙겨야겟어요!

 

전 뭐 운이 좋았죠!

출처 : 제가 작성했음니다

답변

크리피스 2005-02-22 오후 2:28:00

저도 딱 한번 알비에서 보았죠...

다들 라비, 또는 마스에서 보았다고 하시는데

전 틸코넬을 고향처럼 생각하고 지내는 사람인지라

알비만 왔다갔다 하는데 거기서 한번 봤었죠..

스테미너 꽛 채워 줬었음다...

출처 : 본인

답변

더블아이 2005-02-24 오후 1:37:00

예... 효과는 랜덤이구요

저는 3번처셔 3번모두 100원 나왔답니다-ㅅ-;;;

출처 : 직접 경험.

답변

야호조아 2005-02-25 오후 8:40:00

난클릭헸던이 스테가검정색으로 0이됬는데 음식이있어서 다헹이고 또는 축포가다발라저있었어여 전 안조은게 더만음 ㅠㅠ;;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kjh0124 2005-02-25 오후 8:52:00

저는바리던전은아니지만키아던전에서딱1번봣는대 그걸누르니 경험치1000을주더라구요 경험치주는것도잇어요(성수라던대..맞나?)

출처 : 집적경험 (kjh0629)

답변

박주현 2005-02-26 오후 7:33:00

저는 엄청 졸은 거 나왔섰심.저도 해봤는데.4번 했심.일단 내구도 치료 해주고,돈 3만 나오고,마나 회복 되고,피 채워 줬심.님은 안 좋내요....
출처 : ......

답변

무공해 2005-02-27 오후 6:12:00

 

그건 클릭하면 금화,또는 마나,또는 여러가지 입니다

 

저는 마나 한게 나왔어요

 

경험치 빼앗길수 있으니

 

이젠 조심하십쇼^^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래빗걸 2005-02-28 오후 8:31:00

저..저는 알비일반에서...

경치1000줬는데..렙업~!!!
초보라서 죄송해여..허접허접

출처 : 내가 썻어~~~OTL

답변

헨르 2005-03-01 오후 4:02:00

저는 배고프다 그러면서 'ㅅ' 스태가 0/0 된 적 있었는데;ㅅ;

 

저희 언니는 축복 걸렷다고 하더군요 ;ㅅ;

 

기분 정말 개같아서 ㅠㅠ 'ㅅ' 죽는 줄 알앗심 ;ㅅ; 왜 하필 딸리는 스태를 개로 만들었을까요 ;ㅅ;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설령한시민 2005-03-06 오후 5:07:00

그 분수대는 배가고프다면서 스테미나를 0으로 만듭니다 (최대스테미나는 그대로),그리고

온 장비템에 축복이 발릴 수도 있고요

 

경치를 1000?올려줄 수도 있습니다.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마비니리키 2005-03-07 오후 7:19:00

흐읍..

나는 25걸드... -ㄴ-...

내구 총 42깍기고...(덕분에 롱소 7개가 훨훨 lllOrz)

쩝..

나는 불행이 따르나봐요

잇힝....[좋냐?]

출처 : 내머리속에서 경험해서 나온거빈다 - ㅂ -...

답변

성곤짱 2005-03-12 오후 7:54:00

저는룬다에서경치1천얻구돈얻었는데요;;

그리고배고픔;; 운이나쁘시다;;

그럼즐마~

출처 : 본인 작성

답변

어둠의잔혹사 2005-03-13 오후 5:21:00

클모 내구 17/20이엿는대 수리해주던대 ;;;      두번재 알하에서는 만도 1깍고 ㅡㅡ 초난감 ;;

출처 : 흐 ; ;

답변

인옥이 2005-03-16 오후 11:50:00

나는 두번봤는데.. 키아 밤샐때-_-;;

 

첨엔 뭔지몰라서 지나가고..

 

두번째엔 경험치 1000을 얻었다는..

 

그리고 다른사람은 배가무지고파졌다는 ㅋㅋㅋ

출처 : 경험

댓글 등록

0/400글자

  • 복구서비스
  • 보안센터
  • Twitter
  • Facebook
  • YouTub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