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BINOGI ETERNITY PROJECT : 당신의 영원한 세계를 꿈꾸며

Make Our Fantasy Life, 마비노기 집중채용 시작! 오랜 세월 사랑받아온 마비노기와 함께, 더 큰 성장과 미래를 열어갈 훌륭한 동료를 모집합니다

마비노기 집중채용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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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니티 소식의 첫 발을 내딛으며

안녕하세요 밀레시안 여러분,마비노기 디렉터 민경훈 입니다.많은 밀레시안께서 기다려오셨죠, 앞으로 즐거운 소식을 전하게 될 이터니티 프로젝트만의 공간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개발자 노트나...

카이시락스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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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적 아트 시점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이터니티 프로젝트 아트 쪽을 담당하고 있는 안전이사너구리 입니다.엔진 교체 논의가 처음 시작될 때만 해도 본부 차원에서 엔진 교체 작업이 실행될...

너구리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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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바라는 에린을 찾아서

마비노기의 엔진을 플레이오네에서 신규 엔진으로 교체하자는 의사 결정이 발생한 후부터 우리의 고민은 깊어갔습니다.신규 ...

마니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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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오부터 합시다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이터니티 프로젝트의 캐릭터 모델러 모르모르킹 입니다. 2023년 초, 엔진 교체 TF가 발의되고,&...

모르모르킹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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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로 이사 가자~!

안녕하세요. '브라운소스'입니다.저는 지금 마비노기 엔진 교체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밀레시안 여러분들께 제가 한 작업 중에서 '배경 모델링 포팅'에 관해 이야기 해 드리...

브라운소스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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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린 재건축 현장 리포트

안녕하세요 배경모델러 션션입니다.밀레시안님들이 생활하게 될 티르코네일을  리모델링하는 과정 중 텍스처 제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언리얼로 엔진교체를 하면 배경 그...

션션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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찰랑이는 밀레시안의 머리카락을 위해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하는데 당연히 머리카락은 찰랑 거리겠죠?'안녕하세요 개발자K입니다.밀레시안님들의 머리카락에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과정에 대한 이야...

개발자 K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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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포스커트는 사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하는데 당연히 치마는 자연스럽게 하늘거리겠죠?'안녕하세요 개발자K입니다.이번 시간에는 의상 애니메이션 (특히 치마 형태의 의상)에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하기 위...

개발자 K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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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테크니션 ~ 캐릭터 제작 편

대부분의 게임 개발 프로젝트가 그러하지만, 마비노기 이터니티 프로젝트는 특히나 각 분야의 전문 테크니션이 절실한 ...

마니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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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 서버 이야기

안녕하세요 매드포순대입니다.마비노기의 게임서버 이야기 그 첫 번째 시간!싱글 스레드와 멀티 스레드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먼저 설명과 이해를 돕기 위해 적절한 예시를 들어보도록...

매드포순대2023. 1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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