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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션 게시판

블로니 전용을 호칭 수정버젼 입니다.

233962023-04-19 오전 11:5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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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on name="블로니">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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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갑자기 새삼스럽게 왜 그래? ..그래도, 안녕 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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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소개">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블로니의 소개? 어.. 언니, 설마 블로니를 잊어버린건 아니지..?"/>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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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블로니는 으음.. 언니의 추억이자, 앞으로의 추억을 쌓아갈 친구야!"/>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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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이름">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나의 이름을 블로니는 블로니야! 음.. 지금은 언니가 지어준 쪼꼬미일호 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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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나를 어떻게">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그야, 블로니의 하나 뿐인 소중한 친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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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사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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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사랑한단 표현은 그렇게 함부로 쓰면 안 돼 언니! ..어, 친구로써? 헤헤, 블로니도 언니를 사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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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취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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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블로니의 취미는 음.. 언니 와의 일을 기록하는거야! 이 날은 언니가 염색을 27번 실패했구, 이 날은 던전에서 세 번이나 누웠지! 헤헤, 기억나 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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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자신이 들고있는 수첩을 의기양양하게 들이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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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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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쇼핑? 언니, 경매장을 한참이나 들여다보더니, 아직까지 살 게 남았어? 이번에는 블로니도 같이 볼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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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그만 만나">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응..? 언니, 블로니가 뭔가 잘못한 거라도 있어..?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바라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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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헤어지">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응..? 언니, 블로니가 뭔가 잘못한 거라도 있어..?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바라본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34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헤어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그렇게응..? 언니, 블로니가 뭔가 잘못한 거라도 있어..?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바라본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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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좋아해">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응? 헤헤, 블로니도 언니가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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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PetSummon">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안녕, 언니! 오늘도 좋은 하루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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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세상에, 언니! 또 어디 다친건 아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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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PetDeath">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아야! 으으.. 블로니는 이제 쉴거야! 안해! (뚱한 표정으로 발라당 바닥에 드러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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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PetBlowaway">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아파! 블로니는 전투는 무서운걸.. 언니, 도와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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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Death">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세상에, 언니! 괜찮아? 일어날 수 있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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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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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Deadly">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블로니가 생각하기엔 언니는 좀 쉬어야 할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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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Blowaway">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괜찮은거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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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MabiTime" value="22: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벌써 밤이네, 에린의 밤하늘은 아름답지만.. 언니가 블로니의 목소리를 들어주기 전까지의 밤은 너무 쓸쓸했어. 하지만 이젠 외롭지 않은 밤이란게 너무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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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PetRide">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끄응, 언니! 어디로 갈까?"/>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힘겨워 하는 표정을 지으며 나를 들어올렸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혹시 살쪘.. 아, 아무것도 아니야!"/>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힘겨워 하는 표정을 지으며 나를 들어올렸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PetGetoff">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휴우, 드디어 도착!"/>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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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PetGiveFood" quality="5">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 name="A_Chat" message="와! 세상에, 블로니는 이런 음식 처음 경험해 봐! 으으, 방금 먹었던 음식을 잊어버리기 전에 빨리 기록해야겠어!"/>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행복한 표정으로 노트에 무언가를 기록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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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PetGiveFood" quality="4">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 name="A_Chat" message="와! 세상에, 블로니는 이런 음식 처음 경험해 봐! 으으, 방금 먹었던 음식을 잊어버리기 전에 빨리 기록해야겠어!"/>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행복한 표정으로 노트에 무언가를 기록하기 시작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PetGiveFood" quality="3">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이거 정말 맛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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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키아던전 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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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여긴.. 고블린들이 나오는 던전이고, 보스 몬스터로는 골렘이 나오는 곳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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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알비던전 로비">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으으, 거미들이 득실득실한 곳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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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소름끼친다는 듯 몸을 오들오들 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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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라비던전 로비">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여긴 스켈레톤들이 많이 나오는 던전이네! 음.. 그런데, 스켈레톤들의 뼈는 누구의 뼈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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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의아한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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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예쁜 언니들이 있는 곳이야. 음.. 카운터..? 블로니가 왜 이런걸 기억하고 있을까?"/>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의아한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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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마스던전 로비">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고블린들이 많이 나오는 던전이네! 헬하운드를 잡으러 온거야? 아니면 음악적 도구들을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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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바리던전 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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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이곳에선 광석을 얻을 수 있어! 그리고, 보스 몬스터로는 어엄-청나게 커다란 녀석들이 등장하니까, 조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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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양 팔을 벌리고 과장된 몸짓을 하며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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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여긴 다른 세계와 이곳을 잇는 통로기도 하지? 으음.. 블로니는 그 곳은 그닥 가고싶지 않아.. 무서운걸!"/>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소름끼친다는 듯 몸을 오들오들 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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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피오드던전 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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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와, 여긴 야외 던전인가? 다양한 동물들이 많이 나오는 곳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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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여긴 코일 던전이네! ..어? 피오드 던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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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코일던전 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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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와, 여긴 야외 던전인가? 다양한 동물들이 많이 나오는 곳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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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여긴 피오드 던전이네! ..어? 코일 던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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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룬다던전 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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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으으, 질척거리고 비린 냄새가 너무 많이 나는걸. 여기에 오래 있다가는 생선 냄새가 옷에 베어버릴 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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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작은 손으로 코를 틀어막으며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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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여긴.. 걸어다니는 쥐들이랑 걸어다니는 생선들이 나오는 곳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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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Add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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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와 언니! 새로운 타이틀을 얻었네! 빨리 오늘을 기록해야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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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호들갑을 떨며 펜과 수첩에 무언갈 적어나가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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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Use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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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더 강해졌구나, 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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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새로운 걸 찾는건 정말 즐거운 일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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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오늘은.. 언니가.. 더 높은.. 재능을.. 얻었.. 다........ 응? 뭘 하고 있냐고? 그야,언니의 노력의 성과를 기록하고 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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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새로운 퀘스트야 언니! 이번엔 또 무슨 일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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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와, 드디어 끝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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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임무 완료! 언니, 고생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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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일, 십, 백, 천, 만, 십만.. 언니! 벌써 십만 골드나 모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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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블로니가 생각하기에 언니는 좀 쉬어야 할 필요가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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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블로니의 기록에 따르면 더 이상 포션을 먹는건 위험할지도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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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언니, 아침이야 아침! 오늘은 또 어떤 일이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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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페카던전 로비">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Chat" message="무서운 것들이 잔뜩 나오는 곳이야! 으으, 유령을 잡아서 나온 끈적거리는걸 이용해야만 해치울 수 있는 녀석도 있다고 하네.."/>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블로니가 소름끼친다는 듯 몸을 오들오들 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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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Desc type="Pet" text="추억담 NPC 블로니의 인터렉션 입니다."/>
</Interaction>

인터랙션 다운로드

원작자는  류트섭 Rirena님이 제작하시고,

저는 여캐유저 전용 호칭인 "언니" 로만 대사 수정했습니다.

원작자님에게 감사를 올림니다. 꾸벅 (-_-)(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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