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인터랙션 게시판

사람을 68%의 확률로 던져대는 AI 로봇을 모델로 한 인터랙션입니다.

232042022-05-08 오전 12:24:55

인터랙션다운받은 인터랙션 파일은 [내문서 > 마비노기 > 인터랙션] 경로에 옮겨서 사용해주세요.
<Interaction name="펫-7274">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프로토콜1">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프로토콜 1:주인과 연결. (LINK TO MASTER)"/>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프로토콜2">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프로토콜 2:임무 유지 (UPHOLD THE MISSION)"/>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프로토콜3">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프로토콜 3:주인을 보호할 것 (PROTECT THE MASTER)"/>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 뭐하는 짓이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날 믿어.(Trust me)"/>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걱정마 펫, 난 아무데도 가지 않을거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알았다, 주인"/>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fireball">
<ActionGroup frequency="50">
<Action name="A_Chat" message="파이어 인 더 홀!"/>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75">
<Action name="A_Chat" message="Fire in the hole!"/>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25">
<Action name="A_Chat" message="구멍에 불!"/>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5">
<Action name="A_Chat" message="구멍에 발사!"/>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거리 측정">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바람 3노트, 방위 274, 거리 95미터, 투척물 무게 89kg"/>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날 던져">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날 믿어.(Trust me)"/>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42"/>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87"/>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남은 방법">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내 분석 결과, 여기서 주인을 던지는 방법 밖에 없다. 주인을 던져 건널 수 있게 해주겠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34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확실한거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성공할 가능성은 68%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34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그럼 나머지 32%는?">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32%의 확률로 잘못 던져질 확률이 있다. 그 결과 치명적인 외상, 대량의 내부 출혈, 여러 복합 골절을 일으키겠지. 신체 결손의 가능성 역시 있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아무래도 새 속옷이 필요할 것 같아">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알았다. 하얀 부엉이 스크롤을 통해 신청해두도록 하겠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잘 던졌어">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물론이다, 주인. 행운을 빌겠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 상태는 어때?">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반갑다, 밀레시안."/>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한 몸으로 돌아온 모습을 보니 좋네, 펫">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사실 25,000개 이상의 부품으로 이루어져있지.펫-7274 온라인, 전투 준비 완료. 우리의 임무를 끝낼 시간이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현재 상태">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시가..시각스템... 복구ㄷ되됨 시가..시계 시템... 복ㄷㅣ되됨 시가..시각계 시스템... 복구ㄷㄷ도도ㅣ되됨 시가..각계 시스구ㄷㄷ도도ㅣ되됨 시가..시시스템... 복구ㅣ되됨 시가..시 시ㅅ템... 복구ㄷㄷㅣ되됨 시스템... 복구되됨ㅇㅇㅁㄴㅂㅈㅈㄷ 시가각계 시ㄷㄷ도도ㅣ되됨 ㄴㄴㅐ내 분석에 의하면 던지는 방법 ㅃ뿐이야이야야... 감지 Qㅜㄴ ㅂNㄴ석 분석WND Q석wwNㅇ 부..분ㅅㄱ 분석중.. ..서중.. 가rㄱㅏk 감지... 가 가가가.. 가rㄱㅏk.. 던지는 방법 겨..겨경고고 적 타이..타이탄 가..가감지 가감지.. 가rㄱㅏk 감지... 가 가감지.. 타enemy가..가감지 타이.. 적tk0이.. d타이타가..가감지 적 t 타이탄 적... t 가감지... 가지... 가rㄱㅏk 적 t 타이탄 적... 던지는것 뿐이야.. ㄷ지ㄴ느것 ㅃ이야.. ㄷ진느것 ㅃ이야.. 던지 ㅃ이ㅑ.. 던지는 ㅑ.. 던ㅋ는ㅑ 주인.. 던ㅋ는ㅑ ㅈ인.. ㄴ .. ㅏ 방 법 나의.."/>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당장 링크를 풀어!">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거절한다. 우린 갇혔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5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지금 뭘 하는거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프로토콜 3. 나는 또다시 주인을 잃지 않을 것이다... 충격에 대비해라."/>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5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01001010 01100001 01100011 01101011 00111111">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PetDeath">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시가..시각스템... 복구ㄷ되됨 시가..시계 시템... 복ㄷㅣ되됨 시가..시각계 시스템... 복구ㄷㄷ도도ㅣ되됨 시가..각계 시스구ㄷㄷ도도ㅣ되됨 시가..시시스템... 복구ㅣ되됨 시가..시 시ㅅ템... 복구ㄷㄷㅣ되됨 시스템... 복구되됨ㅇㅇㅁㄴㅂㅈㅈㄷ 시가각계 시ㄷㄷ도도ㅣ되됨 ㄴㄴㅐ내 분석에 의하면 던지는 방법 ㅃ뿐이야이야야... 감지 Qㅜㄴ ㅂNㄴ석 분석WND Q석wwNㅇ 부..분ㅅㄱ 분석중.. ..서중.. 가rㄱㅏk 감지... 가 가가가.. 가rㄱㅏk.. 던지는 방법 겨..겨경고고 적 타이..타이탄 가..가감지 가감지.. 가rㄱㅏk 감지... 가 가감지.. 타enemy가..가감지 타이.. 적tk0이.. d타이타가..가감지 적 t 타이탄 적... t 가감지... 가지... 가rㄱㅏk 적 t 타이탄 적... 던지는것 뿐이야.. ㄷ지ㄴ느것 ㅃ이야.. ㄷ진느것 ㅃ이야.. 던지 ㅃ이ㅑ.. 던지는 ㅑ.. 던ㅋ는ㅑ 주인.. 던ㅋ는ㅑ ㅈ인.. ㄴ .. ㅏ 방 법 나의.."/>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새 몸체네, 같은 거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오래된 색상, 같은 몸체지. 펫-7274 준비 완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제정신이 아니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나는 제정신이 아닌 짓을 할 수 없다, 주인"/>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여기야..."/>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87"/>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나는 임무를 지속할 수가 없다... 하지만 &quot;너&quot;는 가능하지..."/>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87"/>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내 소지품을 열어 SERE킷을 가져가... 이게 네가... 살아남을... 마지막 기회야..."/>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87"/>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PetSummon">
<ActionGroup frequency="85">
<Action name="A_Chat" message="반갑다, 주인"/>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5">
<Action name="A_Chat" message="초점 조정중. 괜찮은가, 주인?"/>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그런 것 같아. 잠깐, 날 주인이라고 불렀어?">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고인이 된 전 주인이 당신에게 임시 주인 자격을 주었다. 주인의 자격을 얻은 걸 축하한다. 나를 펫이라 불러도 좋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2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괜찮아... 너는 누구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나는 당신의 요청에 응해 소환된 동반자이다. 나를 펫이라 불러도 좋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2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이라고? 좋아.">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확실해?">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그렇다. 날 믿어라.(Trust me)"/>
<Action name="A_PetAI" value="* 협공 모드" rule_filename="OasisRulePassive.xm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Life" value="50">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심각한 피해. 경고. 경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Life" value="25">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경고, 신체 피해 감지."/>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Deadly">
<ActionGroup frequency="50">
<Action name="A_Chat" message="경고, 치명적인 피해 발생. 즉시 체력을 회복해야 한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50">
<Action name="A_Chat" message="경고. 긴급 치료 필수."/>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그러길 바랄게">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Motion" motion="4034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제정신이 아닌 사람이 딱 그렇게 말하지">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Motion" motion="40391"/>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디바인 링크에 대해 말해봐">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디바인 링크는 나와 주인의 능력치를 상승시키고 전투에서의 이점을 제공한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어디 사는 누군가가 사랑에 빠진 모양이군.">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사랑에 대한 인간의 개념은 감탄, 매력, 그리고 존경을 필요로 한다. 결론: 나는 50% 사랑에 빠졌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멋지네. 디바인 링크는 유용하겠어.">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동의한다. 디바인 링크는 전투에 있어 필수적인 이점을 갖추고 있다. 분명 우리의 성공에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divine_link">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프로토콜 1:주인과 연결. (LINK TO MASTER) 디바인 링크 설정 중... 디바인 링크 설정 완료. 밀레시안, 이제 당신은 펫-7274의 주인 대행으로 확인되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Blowaway">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적의 공격이 확인된다. 프로토콜 3:주인을 보호할 것 (PROTECT THE MASTER) 중요 전투 체계 재작동"/>
<Action name="A_PetAI" value="* 협공 모드" rule_filename="OasisRulePassive.xm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적이다!">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적의 공격이 확인된다. 프로토콜 3:주인을 보호할 것 (PROTECT THE MASTER) 중요 전투 체계 재작동"/>
<Action name="A_PetAI" value="* 협공 모드" rule_filename="OasisRulePassive.xm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상황 해설">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여지껏, 주인인 밀레시안과 디바인 링크로 연결후 주인을 지켜주던 펫. 이젠 주인이 그런 펫의 마지막 소원을 품에 안고 지켜줄 차례입니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87"/>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SERE킷이란?">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Survive(생존), Evade(회피), Resist(저항), Escape(탈출)의 약자로서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에 사용하는 최후의 장비입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sere킷이란?">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Survive(생존), Evade(회피), Resist(저항), Escape(탈출)의 약자로서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에 사용하는 최후의 장비입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PetBlowaway">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경고. 적대 목표물과 교전중"/>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여기는...">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조심해야 한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몇 번을 말해도 맞는 말이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조심해야 한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허허...">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펫, 너 괜찮아?">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심각한 피해 발생, 그러나 여전히 전투 가능."/>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5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사라:(교신) 밀레시안, 네 펫이 준비됐다, 준비되면 부르도록">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펫 미사일에 대비하라! (Stand by for Titanfal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여기는..">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조심해야 한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34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몇 번을 말해도 맞는 말이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 조심해야 한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3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허허..">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meteorstrike">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폴드웨폰 점화 시퀀스 완료. 아크 배치."/>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하루 종일 걸어다닌 기분이야">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휴식이 필요한가?"/>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그래">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주인의 생명 징후는 안정되있다. 우리는 임무를 계속해야 한다. "/>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2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아니.">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좋다. 쉴 시간은 없다. 우리는 임무를 계속해야 한다."/>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24"/>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힘들었어요? 지쳤어요. 쉬고 싶어요? 배고파요. 자고 싶어요?">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잘리고 싶어요? 뼈가 녹아요. 살이 터져요? 죽지는 않아요."/>
<Action name="A_Motion" motion="40042"/>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예, 죄송합니다. 그만하겠습니다.">
<ActionGroup frequency="99">
<Action name="A_Chat" message="^_^"/>
<Action name="A_Motion" motion="40253"/>
</ActionGroup>
</Event>
<Desc type="Pet" text="타이탄폴 2의 BT를 생각하며 만들어봤습니다."/>
</Interaction>

인터랙션 다운로드

이 인터랙션은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 인터랙션입니다. 사람을 68%의 확률로 던져대는 AI 로봇타이탄폴2의 BT의 대사를 이용했어요.

​말 그대로 대사와 일부 행동등만 좀 있는데, 타이탄폴2의 BT가 모델인지라 남성적인 말투로 말합니다. 그래서 여성의 모습을 한 파트너나 펫에게는 어울리지 않을 수가 있어요.

명령어와 대사는 예시를 몇개 써보겠습니다.

채팅:프로토콜1

답:프로토콜 1:주인과 연결. (LINK TO MASTER)

채팅:프로토콜2

답:프로토콜 2:임무 유지. (UPHOLD THE MISSION)

채팅:프로토콜3

답:프로토콜 3:주인을 보호할 것. (PROTECT THE MASTER)

채팅:걱정마 펫, 난 아무데도 가지 않을거야.

답:알았다, 주인.

68%의 확률을 믿고 플레이어를 던지려고도 하죠. 이 부분은 비행펫에게 어울립니다.

채팅:남은 방법

답:내 분석 결과, 여기서 주인을 던지는 방법 밖에 없다. 주인을 던져 건널 수 있게 해주겠다.

채팅:확실한거야?

답:성공할 가능성은 68%다.

채팅:그럼 나머지 32%는?

답:32%의 확률로 잘못 던져질 확률이 있다. 그 결과 치명적인 외상, 대량의 내부 출혈, 여러 복합 골절을 일으키겠지. 신체 결손의 가능성 역시 있다.

​채팅:거리 측정

답:바람 3노트, 방위 274, 거리 95미터, 투척물 무게 89kg

채팅:날 던져

답:날 믿어.(Trust me)

​참고로 던져진 이후의 대사는...

​​

채팅:아무래도 새 속옷이 필요할 것 같아

답:알았다. 하얀 부엉이 스크롤을 통해 신청해두도록 하겠다

언제 부엉이까지 준비했는지...

또 펫이 행동불능일 경우를 상정한 대사도 있습니다. 그냥 대사이긴 하지만, 펫이 쓰러지는 행동까지 합니다.

​​

채팅:펫?

(펫이 쓰러짐)

답:주인... 여기야...

​채팅:펫!

​답:주인... 나는 임무를 지속할 수가 없다... 하지만 ""는 가능하지...

​채팅:펫...

​답:내 소지품을 열어 포션과 장비를 챙겨... 이게 네가... 살아남을... 마지막 기회야...

이 상황은, 언제나 주인과 디바인 링크를 하고 주인을 지켜주던 펫이 사망(?)후 자신의 소지품에서 물건을 챙기게 하여 주인(밀레시안)에게 살아남을 마지막 기회를 준다... 는 나름 숭고한 희생의 뜻이 담겨있습니다.

 

일부 유틸적인 대사도 몇 개 있습니다.

​​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45% 미만일시

채팅(펫):심각한 피해. 경고. 경고.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25% 미만일시

채팅(펫):경고, 치명적인 피해 감지.

주인이 데들리 상태

채팅(펫):경고, 치명적인 피해 발생. 즉시 체력을 회복해야 한다.

전부 타이탄폴 2의 BT의 대사를 조금 다듬고 바꾼겁니다. 이것 말고도 대사가 좀 많아요.

여기다가 대사 파일을 텍스트로 올려보고 싶지만 그럴 방법이 없으니 정리한 텍스트 파일의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대사 목록


[플레이어 대사]

프로토콜1

[펫 대사]

프로토콜 1:주인과 연결.                            (LINK THE MASTER)

[플레이어 대사]

프로토콜2

[펫 대사]

프로토콜 2:임무 유지.                                (UPHOLD THE MISSION)

[플레이어 대사]

프로토콜3

[펫 대사]

프로토콜 3:주인을 보호할 것.                                    (PROTECT THE MASTER)


펫 소환시


[펫 대사]

반갑다, 주인 (80% 확률)

초점 조정중.
괜찮은가, 주인? (20% 확률)

-플레이어 대사(두 가지로 나뉩니다)

1. 그런 것 같아. 잠깐, 날 주인이라고 불렀어?
2. 괜찮아... 너는 누구야?

[펫 대사]

대사 1 반응

고인이 된 전 주인이 당신에게 임시 주인 자격을 주었다. 
주인의 자격을 얻은 걸 축하한다. 나를 펫이라 불러도 좋다.

[플레이어 대사]

펫이라고? 좋아.
(펫이 행동으로 애교를 부립니다)

[펫 대사]

대사 2 반응

나는 당신의 요청에 응해 소환된 동반자이다. 나를 펫이라 불러도 좋다.

[플레이어 대사]

펫이라고? 좋아.
(펫이 행동으로 애교를 부립니다)


주인의 생명력 45% 미만

[펫 대사]

심각한 피해. 경고. 경고.


주인의 생명력 25% 미만


[펫 대사]
경고, 치명적인 피해 감지.


주인이 데들리 상태


[펫 대사]
경고, 치명적인 피해 발생. 즉시 체력을 회복해야 한다.


기타 상황 대사


[플레이어 대사]

걱정마 펫, 난 아무데도 가지 않을거야.

[펫 대사]

알았다, 주인.

[플레이어 대사]

펫, 뭐하는 짓이야!?

[펫 대사]

날 믿어.(Trust me)

[플레이어 대사]

펫-!

[펫 대사]

(펫이 쓰러짐. 다운 상태처럼 행동합니다)


펫이 행동불능일시, 혹은 "현재 상태" 대사로 물을시

[플레이어 대사]

현재 상태

[펫 대사]

시가..시각스템... 복구ㄷ되됨 시가..시계 시템... 복ㄷㅣ되됨 시가..시각계 시스템... 복구ㄷㄷ도도ㅣ되됨 시가..각계 시스구ㄷㄷ도도ㅣ되됨 시가..시시스템... 복구ㅣ되됨 시가..시 시ㅅ템... 복구ㄷㄷㅣ되됨 시스템... 복구되됨ㅇㅇㅁㄴㅂㅈㅈㄷ 시가각계 시ㄷㄷ도도ㅣ되됨 ㄴㄴㅐ내 분석에 의하면 던지는 방법 ㅃ뿐이야이야야... 감지 Qㅜㄴ ㅂNㄴ석 분석WND Q석wwNㅇ 부..분ㅅㄱ 분석중.. ..서중.. 가rㄱㅏk 감지... 가 가가가.. 가rㄱㅏk.. 던지는 방법 겨..겨경고고 적 타이..타이탄 가..가감지 가감지.. 가rㄱㅏk 감지... 가 가감지.. 타enemy가..가감지 타이.. 적tk0이.. d타이타가..가감지 적 t 타이탄 적... t 가감지... 가지... 가rㄱㅏk 적 t 타이탄 적... 던지는것 뿐이야.. ㄷ지ㄴ느것 ㅃ이야.. ㄷ진느것 ㅃ이야.. 던지 ㅃ이ㅑ.. 던지는 ㅑ.. 던ㅋ는ㅑ 주인.. 던ㅋ는ㅑ ㅈ인.. ㄴ .. ㅏ 방 법 나의..


플레이어를 던지는 펫


[플레이어 대사]

남은 방법

[펫 대사]

내 분석 결과, 여기서 주인을 던지는 방법 밖에 없다. 주인을 던져 건널 수 있게 해주겠다.

[플레이어 대사]

확실한거야?

[펫 대사]

성공할 가능성은 68%다.

[플레이어 대사]

그럼 나머지 32%는?

[펫 대사]

32%의 확률로 잘못 던져질 확률이 있다. 그 결과 치명적인 외상, 대량의 내부 출혈, 여러 복합 골절을 일으키겠지.
신체 결손의 가능성 역시 있다.

[플레이어 대사]

제정신이 아니야...

[펫 대사]

나는 제정신이 아닌 짓을 할 수 없다, 주인


[플레이어 대사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그러길 바랄게

(펫이 전투 준비 자세로 행동합니다)

2. 제정신이 아닌 사람이 딱 그렇게 말하지

(펫이 카운터 스킬 자세로 행동합니다)


[플레이어 대사]

거리 측정

[펫 대사]

바람 3노트, 방위 274, 거리 95미터, 투척물 무게 89kg

[플레이어 대사]

날 던져

[펫 대사]

날 믿어.(Trust me)


(던져진 이후?)


[플레이어 대사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잘 던졌어
2. 아무래도 새 속옷이 필요할 것 같아


[펫 대사]

대사 1 반응

물론이다, 주인. 행운을 빌겠다

대사 2 반응

알았다. 하얀 부엉이 스크롤을 통해 신청해두도록 하겠다


감동적인(?) 상황 재연


[플레이어 대사]

펫?
(펫이 즉시 다운 상태로 행동합니다)

[펫 대사]

주인... 여기야...

[플레이어 대사]

펫!

[펫 대사]

주인... 나는 임무를 지속할 수가 없다... 하지만 "너"는 가능하지...

[플레이어 대사]

펫...

[펫 대사]

내 소지품을 열어 포션과 장비를 챙겨... 이게 네가... 살아남을... 마지막 기회야...


이후의 상황. 상태를 물어볼 때.


[플레이어 대사]

펫, 상태는 어때?

[펫 대사]

반갑다, 주인.


[플레이어 대사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한 몸으로 돌아온 모습을 보니 좋네, 펫
2. 새 몸체네, 같은 거야?


[펫 대사]

대사 1 반응

사실 25,000개 이상의 부품으로 이루어져있지.
펫-7274 온라인, 전투 준비 완료.
우리의 임무를 끝낼 시간이다.

대사 2 반응

오래된 색상, 같은 몸체지. 펫-7274 준비 완료.


주인이 위험에 처한 상황을 상정한 대사
(실제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 대사]

당장 소지품창을 열어!

[펫 대사]

불가능하다. 우린 함정에 빠졌다.
(펫이 그로기 상태로 행동합니다)

[플레이어 대사]

지금 뭘 하는거야!?

[펫 대사]

프로토콜 3. 나는 더 이상 주인을 잃지 않을 것이다...
충격에 대비해라.
(펫이 그로기 상태로 행동합니다)


타이탄폴 2 이스터에그 숫자


[플레이어 대사]

01001010 01100001 01100011 01101011 00111111

[펫 대사]

주인?


50% 사랑에 빠진 펫?


[플레이어 대사]

디바인 링크에 대해 말해봐

[펫 대사]

주인, 디바인 링크는 나와 주인의 능력치를 상승시키고 전투에서의 이점을 제공한다.

[플레이어 대사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어디 사는 누군가가 사랑에 빠진 모양이군.
2. 멋지네. 디바인 링크는 유용하겠어.


[펫 대사]

대사 1 반응

사랑에 대한 인간의 개념은 감탄, 매력, 그리고 존경을 필요로 한다. 결론: 나는 50% 사랑에 빠졌다.

대사 2 반응

동의한다. 디바인 링크는 전투에 있어 필수적인 이점을 갖추고 있다. 분명 우리의 성공에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디바인 링크 연결시의 대사


[펫 대사]


프로토콜 1:주인과 연결.                            (LINK TO MASTER)

디바인 링크 설정 중... 디바인 링크 설정 완료.

밀레시안, 이제 당신은 펫-7274의 주인 대행으로 확인되었다.


[플레이어 대사]

프로토콜2

[펫 대사]

프로토콜 2:임무 유지.                                (UPHOLD THE MISSION)


(주인이 공격받아 다운됐을 때, 혹은 대사)


[플레이어 대사]


적이다!


[펫 대사]


적의 공격이 확인된다.            프로토콜 3:주인을 보호할 것.                                    (PROTECT THE MASTER)

중요 전투 체계 재작동


-여기까지 입니다-

 

밀레시안 정보

용기병게임
  • 타이틀재료 찾기 마스터
  • 소속 길드JAZZRABBIT

쪽지 보내기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등록

0/400글자

  • 복구서비스
  • 보안센터
  • Twitter
  • Facebook
  • YouTub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