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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활의 정령 (남활, 활남) 인터랙션 ver1.3 + ver2.0

19619622021-10-01 오후 11:4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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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on name="남자활의정령_1.03">

<Event trigger="T_NewEgoDialogueInfoSelect" min="1"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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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헤이, 주인이름, 오늘 기분은 어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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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오우, 주인이름, 이 몸께 문안인사냐? 기특하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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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마침 너 보고 싶던 참인데, 잘 불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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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이봐이봐, 자주 인사 좀 하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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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얏호~! 잘 지내고 있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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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어떤 걸 줄 건데? 맛있는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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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멋진 물건이 있으면 먼저 정령님에게 갖다 바치는 센스! 알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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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아싸, 아이템? 어느 거야, 어느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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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네가 뭘 주느냐에 따라서 센스가 평가받는다는 거 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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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좋은 걸로 줘. 비싼 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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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짠짜라 짠~! 랭크가 한 단계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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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어, 나 주는 거냐? 후후훗, 오냐. 잘 흡수해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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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오오. 경험치가 왕창 올랐어! 아이템 볼 줄 아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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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유후~! 역시 주인이름밖에 없구만! 내 마음을 딱 알아주는 건 너뿐이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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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음, 경험치가 약간 오르긴 했는데... 이게 내 본 실력 아닌 건 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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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오우, 이 정령님께 이만한 아이템이 또 어디 있겠어. 앞으로도 자주 부탁해. 헤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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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Dialogue" message="아싸라비야, 완벽 성장! 우하핫, 다 내 덕인줄 알아라. 주인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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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Smile" message="자아~ 눈부시게 화려한 이 몸의 활약상을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정령 실체화 스킬이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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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으하으으하아암... 야... 얘기도 좋은데 좀 졸린다. 다른 얘기를 하던가, 아니면 좀 잘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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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그거 알아야 되는 거야? 몰라도 돼. 몰라도 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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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너 혹시 이 위대하신 정령님이 네가 말하는 것마다 족족 다 얌전하게 대답해줄 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 나도 가끔은 딴 소리도 하고 싶다 이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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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내가 그런 것까지 알아야 되나? 네가 알아서 해결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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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어. 지금 근데 그 얘기 말고 다른 얘기 하면 안될까? 그 얘긴 별로 재미없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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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PersonalInfo" min="1" max="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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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나? 나야 물론 정령 중에서도 최고로 멋지고 뛰어난 정령이름님이시지~ 어, 잠깐. 너 왜 눈 돌려? 이봐, 설마 내 말에 동의 못하겠다는 건 아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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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이름...! 이게 내 이름 맞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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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주인이름, 솔직히 말해 봐. 너, 내 이름 짓는데 시간 얼마나 걸렸어? 한 시간? 두 시간? 아니면 하루 넘게? 설마, 갑자기 떠오른 이상한 이름을 붙이고선 아는 척 하는 건 아니겠지? 내가 아무리 세상에 대해 아직 잘 모른다고 해도 이상한 건 결국 나중에 다 들통나게 되어 있다구~! 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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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아, 그래, 주인이름! 넌 나를 보고 어떻게 생각해? 왜, 멋있다든가 귀엽다던가 잘생겼다던가... 여러가지 있잖아! 이 몸을 모셔줄 존재에 대해서 알아두는 것도, 다 이 정령님이 해야 할 일이라 이 말이지! 헤헷~&lt;/b&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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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이 몸께서는 보우의 정령인 정령이름님이시다! 설마 네가 붙인 이름인데 모르는 건 아니겠지? 나처럼 고위 정령을 모실 수 있게 된 걸 영광으로 생각하라구! 하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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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PersonalInfo" min="50"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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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너 말야. 가끔 내가 있다는 것도 잊어버리고, 다른 사람들이랑 떠들고 논다던지, 멍하니 어딘가 서 있다던지 그러더라? 그러면 이 정령님이 얼마나 심심할지 생각해봤냐? 놀려면 나랑도 놀라구! 심심하게 놔두지 말고, 알았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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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이봐, 주인이름! 맨날 내 이야기만 묻지 말고 네 이야기를 해주는건 어때? 음, 하지만 말로 듣는 걸로는 오래 기억에 남지 않으니까... 그래! 네가 직접 만든 물건을 나에게 먹여주면 아마 오래오래 너에 대해서 기억할 수 있게 될 거야. 그렇게 해줄 거지? 헤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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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우아아~ 날씨도 좋은데, 어디 놀러 나갔으면 좋겠다! 흠... 내가 인간이었으면 주인이름랑 같이 경치 좋은 데 올라가서 뛰어다니기라도 했을 텐데 말야. 에? 에이, 설마 내가 인간을 부러워할 리가 없잖아! 말하자면 그렇다구. 말하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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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인간들은&lt;/b&gt; 뭔가 복잡한 걸 좋아하는 것 같아. 정령들은 단순하다구! 아, 물론 내가 단순하단 소린 아니다? 이 몸은 아주 복잡하고 심오하고... 어... 아무튼 그렇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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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활이 나의&lt;b&gt; &lt;/b&gt;본체라고 한다면 화살은 내 부하들 같은 거지~ 뭐, 가끔 말을 안듣는 녀석들도 있지만 그런 건 다 이 몸이 워낙 멋지니까 괜히 한 번 반항해 보는 거라고 할까? 헤헷, 인생은 원래 포지티브! 반항하는 녀석들은 엉덩이를 걷어 차주고 신나게 앞으로 나가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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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Rumor" min="1"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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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가만히 보자하니 보우의 정령과 계약해서 정령무기를 얻는 사람은 별로 없다는 것 같던데... 맞냐? 그건 다 인간이 뭘 몰라서 그래! 이 몸이 얼마나 멋지고 근사한 줄 알면 너도나도 다 보우의 정령과 계약하려고 할 텐데! 안 그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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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소문을 듣자 하니, 보우의 정령 중에는 나 같이 멋진 남자만이 아니라 새침떼기 같은 여자도 있다는데 말이야. 넌 혹시 본 적 있어? 으음... 나랑 같은 급의 취급을 받을 정령이라면 웬만해서는 용서가 안되는데... 어때야 되냐구? 그거야 물론, 머리는 비상! 얼굴은 초미형! 적어도 이정돈 돼야지. 바로 나처럼! 하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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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오우~ 드디어 때가 된 건가? 날 여기까지 키워주다니 제법이야. 이 정령님 덕분에 정령 실체화 스킬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단 이 말씀! 자아~ 눈부시게 화려한 이 몸의 활약상을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둥둥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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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그건 그렇고 정령 실체화 스킬의 관건은 네가 아니라 바로 이 정령님이란 사실, 알고 있겠지? 정령님의 능력치에 따라 스킬의 위력이 따로 정해지는 거니까 앞으로 내가 삐치는 일 없도록 조심하는 게 좋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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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지금도 충분히 이 위대한 정령님의 활약에 감동하고 있겠지만 정령 실체화 스킬에 비하면, 후후~ 아무것도 아니지. 에헴, 힘을 원하는가? 힘을 원한다면... 주도록 하지. 뭐, 지금은 말고 나중에...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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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스킬? 내가 아는 게 뭐 한두 가지여야 너한테 가르쳐 주지? 게다가 나 같은 정령님이 알고 있는 스킬은 허약한 인간이 배워봤자 제대로 못 써먹는다고. 그러니 일찌감치 포기하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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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그게 뭔데? 왠지 어려운 말처럼 들리는데... 마법 같은 거냐? 아님 말구! 웃긴 왜 웃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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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나는 말이지, 한 군데만 멍청하게 틀여박혀 있는 건 딱 질색이야! 기왕 무기를 들었으면, 바람처럼 신나게 들판을 뛰어다녀야지? 자, 그러니까 주인이름! 우리 이제부터 사냥이나 가자! 거기에서 나온 아이템은 나한테 주는 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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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아르바이트? 네가 지금 나한테 아르바이트 물어볼 때냐? 열심히 뛰어서 나한테 하나라도 더 멋진 아이템을 갖다 바칠 생각을 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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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그건 왜 나한테 물어보는데? 나는 네가 모셔야 되는 정령이지 네 선생님이 아니란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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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공부는 많이 할 수록 좋은 법이지. 연약한 인간이라면 조금이라도 더 수련을 쌓아서 이 몸처럼 멋진 능력을 갖도록 노력해 보라고. 뭐, 그렇다고 해도 인간의 한계를 벗어나긴 힘들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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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채집이란 건 인간이라면 거의 본능이나 마찬가지인 거잖아. 먹을 걸 모으지 않고 무슨 재주로 살려고? 이런 걸 일일이 이 정령님이 가르쳐 줘야 되다니 너도 인간치고는 참 어리숙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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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쉬는 기술? 너, 뭐 다리를 꼬는 색다른 기술이라도 배우고 싶은 거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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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쉬는 것도 규모있게, 효율적으로 쉬어야 제대로 쉬었다고 말할 수 있지. 그렇기 때문에 그냥 쉬는 데도 다 기술이 필요한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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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레인지 컴뱃이라면 보우를 쓸 때 사용하는 제일 기본적인 기술이잖아! 설마하니 정령 무기로 보우인 나를 얻어놓고, 그 기술이 뭔지 모른다는 건 아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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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악기 연주? 난 보우의 정령이라고. 그런 건 왜 물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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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악기 연주라는 건 결국 바람을 이용한 스킬이지. 그러니까, 어떤 면에서는 보우와도 깊은 연관이 있다 이 말씀. 어떠냐, 이 몸의 예술성을 이제 알아보겠지? 후후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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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류트... 악기잖아. 그게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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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현악기가 왜 현악기인줄 알아? 활에 달린 현처럼 가느다란 현이 달려있기 때문이야. 그래서 어떤 음유시인들은 류트를 활 대신으로 쓰기도 한대! ...농담이야. 설마 믿었냐? 하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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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좋은 악보를 만들려면 작곡을 잘 해야 된다던데, 둘 사이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 거야? 작곡은 딴 사람이 하고, 악보는 또 다른 사람이 만들고 하는 경우도 있던데. 음~ 아무래도 인간들의 행동은 잘 이해하기 힘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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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옷만들기? 그런 거는 적당히 샤샤샥 하면 되는 거 아닌가? 내 이 와일드하고 멋진 모습을 보라구. 인간이 감히 이런 모습을 따라오진 못하겠지만, 스타일이라면 이 정돈 되어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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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보우 사용자라면 당연히 배워야 할 기술이잖아? 넌 지금 보우의 정령에게 뭘 물어보고 있는 거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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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매그넘 샷! 그거야말로 예술 중의 예술! 바로 이 몸이 격찬받아 마땅할 커다란 이유 중 하나지. 원샷 원킬이라고 들어나 봤나? 그걸 가능하게 해주는 게 바로 매그넘 샷이란 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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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적의 공격을 받아 넘기면서 그 힘을 이용해서 반격을 하는 기술인데... 보우를 들었으면 보우로 끝장을 내야지~ 웬만하면 기대는 안하는 게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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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그것도 보우 스킬 맞아? 아무래도 아닌 거 같은데... 이상한 스킬 물어봤다간 혼날 줄 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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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한 방에 때려눕히는 스킬이 있다고 해서 그게 다 좋은 게 아니라구. 무식하게 앞으로 뛰어나가면 적들에게 둘러싸이고, 결국은 다굴 맞아서 쓰러지기 밖에 더하겠어? 역시 스킬이라면 매그넘 샷 정도는 되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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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물 속에 있는 동물은 화살로는 아무래도 잡기 힘드니 어쩔 수 없이 개발된 기술이 바로 낚시라는 거지. 요는, 보우의 활약이 미치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을 보완해주는 하인 같은 기술이다 이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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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아픈 사람도 죽는 사람도 없이 영원한 젊음을 유지하는 땅이라면서? 인간들이 나 같은 정령을 동경하는 것도 이해는 하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욕심이 과한 거 아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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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난 인간들 세상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구! 물론 네가 꼭 나에게 알려줘야 겠다고 생각한다면 별문제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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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마비노기를 부르는 음유시인들은 뭘 모르는 애들이 너무 많아. 그럴 것이, 생각해 봐. 그 녀석들이 노래 부르는 건 오직 인간의 이야기뿐이잖아? 인간보다 몇 배는 더 멋진 나 같은 정령에 대해서는 일언반구 언급이 없다니, 이건 말도 안된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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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바람을 잡는 거라면 나 같은 정령을 말하는 건가? 유후~ 왠지 멋지게 들리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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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바람잡이... 실은 되지도 않는 물건을 가지고 허풍 떨어서 사게 만드는 걸 말한다면서? 그런 건 줄 알면 미리 알려줘야지! 바람이라고 그래서 멋진 건 줄 알았잖아, 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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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시커먼 돌들이 턱턱 박혀 있는 걸 보면 비석이랑 길드석이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단 말이야. ...틀리긴 틀린 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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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힐러 좋지~! 특히, 내 본체 같은 멋진 보우는 치명적인 상처를 깊이 남기게 되거든. 그런 건 응급치료 없이는 회복이 안되는데 그걸 가르쳐주는 게 힐러라 이 말씀. 어때, 멋진 곳이지? 그러니까 자주 들러서 안면이라도 좀 익혀놓으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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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광장! ...그게 뭐하는 데냐? 모, 몰라서 물어보는 거 아냐! 다 알면서 확인하는 거라구. 엣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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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난 사람이 북적대는 곳이 좋아! 광장은 그래서 특히 더 좋아하지. 나의 이 멋진 모습을 너 밖에 볼 수 없다는 건 쬐~끔 아쉬운 일이지만 말이야. 하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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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그렇게 작은 개울 정도라면 훌쩍 뛰어넘으면 될 텐데 굳이 다리를 지어서 만들어 놓은 이유를 모르겠어. 누가 건너뛰다가 빠진 사람이라도 있었던 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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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너... 지금 나한테 그걸 물어보는 거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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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후후후후후... 이 세상에서, 내 본체만큼 멋지고, 아름답고, 파워풀하면서, 손에 딱 붙고, 치명적이면서, 늘씬하고 탱탱해서 눈이 부신 그런 보우는 없을 거야! 넌 이런 정령 무기를 갖게 된 것을 영광으로 알아야 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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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물을 그렇게 많이 모아놔서 어디다 쓰려고 하는 걸까? 비가 안 올 때를 대비한다고 하지만... 조금만 북쪽에 가면 눈이 잔뜩 쌓여있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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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주인이름, 빨랑 네 생명력부터 신경 써라! 이러다 정령님까지 말라 죽겠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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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으으으... 주인이름... 네가 이렇게 얻어맞는 사이에 나까지 이렇게 여위어서... 꼴까닥. (...얼른 포션 마셔, 얼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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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Anger" message="으으으... 주인이름... 네가 이렇게 얻어맞는 사이에 나까지 이렇게 여위어서... 꼴까닥. (...얼른 포션 마셔, 얼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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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Anger" message="주인이름, 주인이름, 주인이름~~~~! 포션 좀 마셔라! 너 이러다 진짜로 죽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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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능력치가 와방 성장! ...이라고 했으면 좋았겠지. 눈꼽만큼 늘었다. 눈꼽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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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능력치가 오르긴 했는데... 이거 가지곤 성장했다고 하기도 좀 창피하다, 야."/>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UseFood" quality="5">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오오. 능력치가 왕창 올랐어! 맛있는 거 볼 줄 아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UseFood" quality="4">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Smile" message="능력치가 제법 올랐어! 오케이, 오케이, 계속 이렇게 가자구~"/>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음, 능력치가 약간 오르긴 했는데... 이거보다 맛있는 음식도 있지 않냐?"/>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AddQuest">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으하으으하아암... 야, 네 앞으로 부엉이가 도착한 거 같은데? 확인 좀 해봐!"/>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주인이름, 새 퀘스트 스크롤 도착! 보상으로 괜찮은 아이템이 들어오면... 알쥐?"/>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헤에, 부엉이를 인간이 부릴 줄도 안다는 거냐? 제법 동물들하고 통하나보지?"/>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ompleteQuest">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짠짜라 짠~~~! 퀘스트 완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아싸라비야, 임무 완수! 보상 중에 괜찮은 아이템 있으면 정령님한테, 알쥐?"/>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Level" value="2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오우,주인이름, 이 몸께 어울릴 만큼 성장한 모습, 기특하구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Rank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헤헷, 스킬이 한 단계 업!"/>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고양이"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그러고보니, 너도 애완 동물이 있냐? 으...다른 건 다 좋은데 난 고양이가 싫어. 그 이상한 녀석들은 인간들은 못보는 정령이나 유령 같은 걸 다 본다구. 날 빤히 쳐다보면서 야옹거릴 때 있는거, 몰랐냐? 게다가 괜히 와서 활줄을 가지고 건드리질 않나, 본체에다가 손톱을 대고 빡빡 긁어대질 않나..."/>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으...다른 건 다 좋은데 난 고양이는 무섭. 아, 아니 싫어! 키우려면 늑대나 강아지가 좋아. 넌 어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던바튼">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난 사람이 북적대는 곳이 좋아! 광장은 그래서 특히 더 좋아하지. 나의 이 멋진 모습을 너 밖에 볼 수 없다는 건 쬐~끔 아쉬운 일이지만 말이야. 하하하~"/>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식당이랑 식료품점이랑 다른 게 뭐야? 식당은 앉아서 먹는 데고, 식료품점은 서서 먹는데라는 건가? 하지만 던바튼 식당엔 아무리 봐도 앉아 먹을 데는 없던데? 대체 뭔 차이지?"/>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tamina" value="5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넌 좀 많이 먹어서 힘 좀 키워야 되는 거 아냐? 원래 활쏘는 사수는 힘도 좋아야 되는 법이라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티르 코네일">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던컨 할아범이라면 나도 알고 있지. 다 늙어서 그렇게 안 보일진 다 늙어서 그렇게 안 보일진 몰라도 유명한 활의 명수더라구."/>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농사를 짓는 걸 보고 있자면 너무 따분해 보여서 어떻게 저런 걸 용케 계속하고 있구나 싶다니까. 그런 걸 보면, 난 인간이 아니라서 다행이야~"/>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저건 바람으로 굴러가는 차인가? 하여간 인간은 희한한 것도 잘 만든단 말이야~"/>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아델리아 천? 그렇게 작은 개울 정도라면 훌쩍 뛰어넘으면 될 텐데 굳이 다리를 지어서 만들어 놓은 이유를 모르겠어. 누가 건너뛰다가 빠진 사람이라도 있었던 걸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camp_fire">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Smile" message="캠프파이어는 좋지~ 다들 둘러 앉아서 음식도 나눠 먹고 말이야. 하지만 혹시라도, 나무가 모자란다고 보우 종류를 태울 생각은 말라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compose">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좋은 악보를 만들려면 작곡을 잘 해야 된다던데, 둘 사이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 거야? 작곡은 딴 사람이 하고, 악보는 또 다른 사람이 만들고 하는 경우도 있던데. 음~ 아무래도 인간들의 행동은 잘 이해하기 힘들어~"/>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rest">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너 말야. 가끔 내가 있다는 것도 잊어버리고, 다른 사람들이랑 떠들고 논다던지, 멍하니 어딘가 서 있다던지 그러더라?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 놀려면 나랑도 놀라구! 심심하게 놔두지 말고, 알았지?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우아아~ 날씨도 좋은데, 어디 놀러 나갔으면 좋겠다! 쉬지만 말구~"/>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newegostaff_incarnate">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lt;b&gt;이 세상에서 제일 멋진 정령이름님이 주인이름에게 축복을! 자아, 하루에 한 번 받는 선물이라고 생각해! &lt;/b&gt;"/>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탈틴">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주인이름, 솔직히 말해 봐. 너, 내 이름 짓는데 시간 얼마나 걸렸어? 한 시간? 두 시간? 아니면 하루 넘게? 설마, 갑자기 떠오른 이상한 이름을 붙이고선 아는 척 하는 건 아니겠지?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여긴 우리가 처음 만난 장소잖아? 나처럼 고위 정령을 모실 수 있게 된 걸 영광으로 생각하라구! 하핫~"/>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Level" value="61">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자아, 이웨카로부터의 축복을! 이 세계로부터 받는 선물이라고 생각해!"/>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Level" value="101">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Smile" message="자아, 라데카로부터의 축복을! &lt;b&gt;이 세계로부터 받는 선물이라고 생각해!&lt;/b&gt;"/>
</ActionGroup>
</Event>
<Desc type="EgoWeapon" text="ㅇ"/>
</Interaction>

인터랙션 다운로드

*22.07.21 2.0 사소한 수정, 줄바꿈 파일 추가

*21.11.06 1.03 오타 수정

*21.10.25 1.02 자잘한 수정

*21.10.03 오타 수정 및 대사 추가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만든, 클래식 [남자 활의 정령]의 대사 기반 인터랙션을 공유합니다.

되도록 모든 키워드와 대사를 살리려 했으나 대사 수 제한 등으로 인해 잘리거나, 변경된 것이 있습니다.

사용 무기에 상관없이 '보우의 정령'이란 컨셉을 유지시키는 쪽으로 해두었습니다.

또한 과도하게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고, 캐릭터성을 붕괴시키지 않는 선에서 기존 대사를 변경하여 추가한 서포트 대사가 있습니다.


 

*사용시 '주인이름' -> '본인 캐릭터 이름' ,  '정령이름' ->'본인 정령 이름'으로 변경해주세요.

(메모장, 노트패드 등으로 인터랙션 파일을 연 뒤 일괄로 찾아바꾸면 편합니다.)

*[정령 무기 실체화] 스킬의 경우 본인 무기에 맞게 바꾸어 주시면 서포트 대사 출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은 스태프 실체화로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인 이야기] 키워드는 정령레벨 1~49, 50~100 구간으로

[스킬에 대하여] 키워드는 21~100 구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맞지 않아서 대사를 보지 못하는 경우 자유롭게 변경하여 사용해주세요.

 

*이하 서포트 대사의 목록입니다.

-지역 입장: 티르 코네일, 던바튼, 탈틴

-퀘스트 입수, 임무 완료

-스킬: 정령 실체화 스킬(사용 가능시+사용시), 캠프파이어, 휴식, 작곡

-생명력 20% 이하, 데들리, 스태미나 50% 이하

-음식 섭취(1~5성 각각)

-상태 관련: 레벨 61, 101, 200 달성, 스킬 랭크업

 

비정기적으로 수정/업데이트 됩니다.

 

 

 

*정령 대사에 줄바꿈을 적용한 ver2.0 파일의 링크를 따로 공유합니다.

줄바꿈 명령어를 사용한 인터랙션의 경우 업로드 되지 않는 오류가 있기에 부득이하게 링크로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파일에 바이러스 등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https://www.evernote.com/shard/s523/sh/39b2360c-4c66-4776-ba61-e00abc7e8201/f08b0784bc274511211a815a86c1335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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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뜨레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1-21 오후 10:37:01답글달기

  • Hicari

    복귀유저입니다. 신정령은 대화가 많이 날아간대서 걱정했는데 덕분에 옛날 느낌을 다시 찾을 수 있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ㅠ

    2022-09-12 오전 3:56:18답글달기

  • 삼월눈꽃

    정령이 옛날보다 대사가 적어서 아쉬웠는데, 그걸 해결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2023-08-06 오후 8:20:34답글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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