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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션 게시판

ㅇㅇ

0582021-09-12 오전 9:4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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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on name="멸망의 전조">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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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좋은 날씨군, 계약자여. 본능이 들끓는... 그런 날씨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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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열 다섯 번째 &apos;안녕&apos; 인가... 아니, 혼잣말이야. 어차피 계약자는 기억 못 할 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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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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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지긋지긋한 단어군. 그만 전장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놈들이 날 놓아주지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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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연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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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나... 나는 그런 데 신경쓸 만큼 한가하지 않아! ...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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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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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그래, 나도 꿈을 &#51922;던 시기가 있었지. 주위에서 &apos;몽상가 -인피니트 드림 체이서-&apos; 라 불릴 정도로. 이 능력에... 눈을 뜨기 전까지 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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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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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아직 나의 진명을 밝히기에는 일러. 당분간은 계약자가 지어준 이름으로 부르도록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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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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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한 때는 나에게도 친구들이 있었지. 하지만 지난 번의 마계대전에서... 아니, 됐어. 어차피 계약자는 이해하지 못할 얘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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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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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미안해. 나조차 나를 감당할 수가 없는걸. 이때까지 날 흔들리게 한 사람 그 사람 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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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내 정체를 너무 깊게 알려 하진 마. 깊은 어둠을 드러내고 싶지 않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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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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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이 오른팔에 봉인된 능력, 신경쓰이나? 이름만은 알려주지. &apos;멸망의 전조 -게이트 오브 카오틱 인페르노-&apos;, 그것이 내 능력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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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인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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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이 싸움이 끝나면 남들처럼 평범한 인생을 보낼 수 있을까... 아니, 헛된 바램이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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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인생은 사람의 삶을 뜻하지만, 나의 일상을 과연 삶이라 말할 수 있을까? 오히려 죽음... 인사 -데들리 데이즈- 라고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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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약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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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훗... 나에게 단 하나 약점이 있다면, 그건 바로 계약자 그대야. 당부하건대 내 발목을 잡는 일은 없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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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어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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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계약자가 가는 곳은 항상 멸망의 기운이 느껴지는군. 좋아 따라가 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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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어디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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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계약자가 가는 곳은 항상 멸망의 기운이 느껴지는군. 좋아 따라가 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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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놀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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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가끔은 평범한 일상의 유희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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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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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가끔은 평범한 일상의 유희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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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놀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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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가끔은 평범한 일상의 유희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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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놀아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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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가끔은 평범한 일상의 유희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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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심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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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이런이런. 나는 너무 바빠서 말이야. 항상 중심점에 서 있기 때문이지. 심심할 틈이 없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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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앉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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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그대와 계약을 맺기는 했지만, 애완동물 부리듯 하는 것은 용납하기 어렵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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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오해하는 고 있는 것 같은데, 나는 오히려 이 봉인된 능력, &apos;멸망의 전조 -게이트 오브 카오틱 인페르노-&apos;를 더 억누를 필요가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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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나에게 단체 행동은 어울리지 않아. 진정한 늑대는 언제나 홀로 움직이는 법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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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평범한 인간의 기준으로 날 측정하려 하지 말길. 나는 다른 차원의 존재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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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언젠가 이 싸움이 끝나면... 학교로 돌아갈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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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그래, 나도 경험이 있어. 거기서 옆 마계의 마왕과도 안면을 트게 되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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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알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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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그래, 나도 경험이 있어. 거기서 옆 마계의 마왕과도 안면을 트게 되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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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가끔은 정령들이 나를 즐겁게 해주더군. 물론 그들은 내 눈에 항상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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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굳이 말하자면... 이 오른팔에 봉인한 능력, &apos;멸망의 전조 -게이트 오브 카오틱 인페르노-&apos; 가 나의 특성이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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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열 다섯 번째 만남인가... 아니, 혼잣말이야. 어차피 계약자는 기억 못 할 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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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아, 아하하. 그런가? ...핫! ...놈들이 눈치챈 것 같군. 여길 벗어나는 게 좋겠어, 계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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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아, 아하하. 그런가? ...핫! ...놈들이 눈치챈 것 같군. 여길 벗어나는 게 좋겠어, 계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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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그런 건 장식일 뿐이야. 나의 진정한 무기는 이 오른팔에 봉인한 능력, &apos;멸망의 전조 -게이트 오브 카오틱 인페르노-&apos; 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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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그런 건 장식일 뿐이야. 나의 진정한 장비는 이 오른팔에 봉인한 능력, &apos;멸망의 전조 -게이트 오브 카오틱 인페르노-&apos; 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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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큭큭큭... 내 몸 자체가 이미 강화의 결정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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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크리스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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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싸움에는 이유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것 이상이어서는 안되지. 이상을 위해 싸운다면 구할 수 있는 것은 이상뿐이다. 거기에 사람 구하는 길은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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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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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싸움에는 이유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것 이상이어서는 안되지. 이상을 위해 싸운다면 구할 수 있는 것은 이상뿐이다. 거기에 사람 구하는 길은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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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흥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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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정점에 도달한 이후로 사실 흥미가 떨어진 것은 사실이다. 예전에는 강해지는 맛에 살았었지 큭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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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그 정도에 감동받다니... 계약자는 좀 더 수련이 필요한 것 같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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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나는 대략 3141592가지 스킬을 사용할줄 알지. 하지만 1개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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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미의 기준은 관찰자의 시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지. 그 고양이... 슈... 슈뢰... 큭, 아무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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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승자는 모든 걸 긍정받고 패자는 모든걸 부정당한다. 이 세상은 승리가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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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모든 것에 승리하는 나는 절대적으로 옳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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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하나하나 쓰러뜨릴 때마다 끝없이 도전해오는 싸움꾼들… 그것을 견뎌야 마지막에 정상에 서있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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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나를 너무 화나게 하지 마라. 나는 관대하지만, 내 오른팔의 능력은 그렇지 않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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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지금이라도 항복하면 네놈의 생명의 라이프를 좀 더 오래 엔조이하며 즐길 수 있을거다 크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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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나를 너무 화나게 하지 마라. 나는 관대하지만, 내 오른팔의 능력은 그렇지 않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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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훗, 그 정도 공격으로는 내 &apos;파멸의 장막 -다크니스 테리토리-&apos; 에 상처입힐 수 있다고 생각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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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나는 빚을 반드시 갚는 성격이다. 그것이 좋은 빚이든 나쁜 빚이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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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큭, 내 능력의 봉인을 더 강화할 수 있는 자양분이 필요하다. 아니, 배가 고픈 게 아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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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흥, 한 번 기회를 주어 본 것뿐이다. 그럼 이제부터 처연한 전투의 서막을 열기로 할까... 큭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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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흥, 나를 다운시키다니 제법이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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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큭큭큭, 조심하라구. 내가 이성을 잃으면 내 능력 &apos;멸망의 전조 -게이트 오브 카오틱 인페르노-&apos; 가 폭주해 버리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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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blacksmi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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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승산은 얼마지? 천 분의 일인가? 만 분의 일? 뭐, 내 능력 앞에서 확률 따위 손바닥 위의 숫자놀음일 뿐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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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승산은 얼마지? 천 분의 일인가? 만 분의 일? 뭐, 내 능력 앞에서 확률 따위 손바닥 위의 숫자놀음일 뿐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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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나는 나보다 약한 생물의 말 따위 듣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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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만물의 축복과 칭송을 받으며, 고귀하신 이 몸. 이곳에 친히 등장하겠다. 자! 날 찬송하도록! 미물들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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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apos;암흑 연맹 -보이드 서클-&apos; 의 지령인가 했더니, 그냥 시시한 퀘스트로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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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내 진정한 타이틀을 보여주고 싶지만... 그만두지. 암흑의 냄새가 진동할 테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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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큭큭, 그런 칭호, 부끄럽지도 않은가? &apos;검붉은 종말의 손길 -크림슨 둠브링어-&apos; 같은 타이틀은 없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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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고작 그 정도 골드에 허리를 굽히다니, 계약자는 꽤 속물... 아니, 검소하군. 큭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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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아무리 봐도 나의 격에 맞는 아이템은 없는 것 같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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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내 비장의 재보들 틈에 낄 가치는 없는 아이템이로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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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내 능력의 십 분의 일, 아니 백 분의 일 정도 보여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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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내 안의 어둠이여!! 모두 쓸어 버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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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handicr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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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승산은 얼마지? 천 분의 일인가? 만 분의 일? 뭐, 내 능력 앞에서 확률 따위 손바닥 위의 숫자놀음일 뿐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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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coo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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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아아, 익숙한 멸망의 기운이 느껴지는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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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큭큭... 여기서 내 능력을 개방하면 계약자도 성치는 못할 터. 나는 얌전히 지켜보기로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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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흥, 조금은 나의 계약자에 어울리는 능력을 손에 넣은 것 같군. 하지만... 아직 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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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계약자여, 마나가 부족하군. 그래서 나와의 계약을 유지할 수 있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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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타올라라 어둠, 춤추라 파멸! 파이어! 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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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Chat" message="밤이 찾아온다. 큭큭... 밤이야말로 나의 성역, 모든 속박의 사슬은 끊어지고 권능이 꿈틀대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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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 type="Partner" text="위험한 능력을 오른팔에 봉인한 파트너. 어둠의 향기가 피어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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