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인터랙션 게시판

남자 실린더의 정령 [클래식정령 기반 대화문 및 기능성] ver 1.0

40430562019-11-02 오후 9:49:32

인터랙션다운받은 인터랙션 파일은 [내문서 > 마비노기 > 인터랙션] 경로에 옮겨서 사용해주세요.
<Interaction name="남자 실린더 정령 1.0">

<Event trigger="T_NewEgoTalkPersonalInfo" min="10" max="1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의 외모는 계약자의 취향에 따라 생겨납니다. 즉, 지금 당신이 보고 있는 제 모습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의 교류를 쉽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상상물이라는 거죠. 그래서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고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그러고보니 메니데이... 이런 취향이었습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제 개인적인 것을 알고 싶다면 더 가까워져야 하지 않겠습니까? 전 아직 당신에 대해서도 잘 모르는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왜 존댓말을 쓰냐고요? 글쎄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PersonalInfo" min="20" max="3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조금은 성장한 기분이 들기도 하고, 전에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이기도 하고. 똑같은 것이어도 전에 느껴지던 것과 다르게 느껴지기도 하는군요. 뭐 그렇습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지식을 쌓는 것은 즐겁습니다. 책을 흡수할 수는 없지만 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지식이 쌓이면 쌓일수록 제가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해볼 수 있으니까. 책을 흡수할 수 있다면 더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을텐데. 아쉽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흐음... 지금 급한 일을 하고 있는데 나중에 대화하면 안 되겠습니까? 별건 아니고 그냥 좀 관찰할 사람이 있어서 말이죠. 메니데이라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그렇게 쳐다보지 마십시오. 괴롭히고 싶어지잖습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혹시, 여기 있던 붉은색 나무 열매 못 보셨습니까? 만들고 있던 실험체인데... 혹시 드신건 아니겠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PersonalInfo" min="4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당신은 나를 사랑해줄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2">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당신을 지켜볼 때마다 점점 더 당신에 대해 잘 알고 싶어지더군요... 당신이 나에게 관심이 많은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말입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2">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세상에는 자신의 정령에게 관심도 없고 방치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런식으로 절 대한다면 전 당신에게 끔찍한 짓을 저지르겠죠. 그러지 않도록 언제까지고 날 잊지 마세요. 메니데이."/>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뭐 우선은 말해둘까 해서요. 고맙습니다. 나와 함께해줘서. 나와 만나줘서. 그리고... 이 세계에 있어줘서."/>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인체연성에 필요한 재료로는 몸에 구성이 되는 물, 탄소, 암모니아 석회... 앗, 언제부터 보고 계셨던 겁니까... 정령에겐 사생활이 없는 줄 아십니까? 혼자 있고 싶으니 나가주시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Rumor"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제가 사교적이진 않아서요. 소문이라는 건 누군가를 통해 듣는 것 아니겠습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당신 같은 밀레시안이 에린에 태어난 날, 생일이라고 하던가요? 하여튼 그날이 되면 이곳이 아니라 새하얀 장소로 초대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눈처럼 흰 머리에 검은 옷을 입은 미녀가 선물을 준다죠. 이미 만나봤는지도 모르겠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특정 시간이 되면 곰으로 변하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참 흥미롭지 않습니까? 당신이 쓰는 변신술과는 좀 다른 모양이더군요. 맘대로 되는 것도 아니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boutSkill" min="10" max="2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아아, 혹시 정령들만이 가지고 있는 비술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겁니까? ......푸훗, 정령들만이 가지고 있는 비술이 있을 리 없지 않습니까. 애초에 당신이 부르기 전에는 본체에서 나올 수도 없는 몸인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당신은 이미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제가 딱히 알려 드릴 것이 없는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 실체화라는 기술을 알고 계십니까? 정령 실체화는 제 모습이 실제 형상화되어 대치중인 적을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어떻습니까. 사용해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그럼 우선 제 레벨부터 올려주십시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boutSkill" min="2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슬슬 준비가 되신 것 같군요, 이제 당신은 전투에서 절 실체화할 수 있습니다. 아아, 안심하진 마십시오. 실체화가 된다고 해서 제가 더이상 성장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야기는 아니니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을 강화할 때 실체화도 강화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일정한 에고 포인트를 투자하면 실체화 공격의 성능이나 축복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아시겠죠.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계속 줘야 하는 이유를. 그런 의미에서 뭐 반짝거리는 것 없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Gathering"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어찌 보면 본능에 가까운 행위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먹기 위해 음식을 채집하고 몸을 보호하기 위해 양털을 채집하여 옷을 만들고... 이렇게 보니 사람들은 상당히 본능적으로 살고 있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수많은 사람들이 쉬지도 않고 대륙 여기저기서 생물의 씨를 말리고 파헤치는데도 에린이 건제하게 돌아가는 것을 보면 신기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보이는 것과 달리 서서히 죽어가고 있는 중일지도 모르지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est" min="2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사람들이 휴식을 할 때는 대부분 잠을 자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군요. 당신은 어떤 방법을 선호합니까? 수면? 취미 생활? 아니면 멍하니 있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제가 가장 좋아하는 휴식 방법은 조용한 장소에서 당신이 선물해준 아이템을 천천히 흡수하여 부족한 지식욕이 채워지는 것을 느끼는 겁니다. 모르는 것을 하나씩 알아간가는 건 정말이지 즐겁다니까요. 후후."/>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ange" min="10" max="1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귀찮은데 뭐 준비하고 할 것 없이 그냥 먼 곳에서 아무 거나 손에 집히는 대로 던지십시오. 그게 원거리 공격이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던진다, 쏜다, 발사한다에 해당하는 공격들은 원거리 공격으로 분류됩니다. ... ... 이거 말고 더 필요한 설명이라도 있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ange" min="2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원거리 공격은 근접 공격에 비해 기본적으로 안전거리를 보장해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공격이 가능합니다. 물론 빗나가기가 특기인 활의 경우는 안전거리에 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원거리 공격이든 근접 공격이든 소환물로 싸우든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건 내가 사느냐 죽으냐입니다. 공격 방식은 중요하지 않죠. 당신이라면 코앞으로 다가오는 탈날을 보며 &apos;거리를 벌린 후 원거리에서 해치우겠어!&apos;라고 생각하겠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Instrument"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악기에도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어떤 악기로 연주하느냐에 따라 결과물, 즉 소리와 진동이 전부 다르게 나옵니다. 제가 느꼈던 가장 부드러운 진동은 북소기였었죠. 아주 커다란 북 말입니다. 흡수하기에도 제법 괜찮았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악기를 연주하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과거 누군가는 음악을 현의 아름다운 울림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죠. 제게 있어서 음악은 그저 진동에 불과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느끼긴 어렵지만 사람들은 다르게 받아들이는 것 간더군요. 당신은 어떻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악기 연주 실력이 어느 정도 되면 합주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 협동이니 협력이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딱 질색이지만, 여러 명이 함께 하는 합주만큼은 감동적이라고 하더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Lute" min="4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나무와 현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조합이죠. 연주자의 심리 상태에 따라 어떤 때는 슬픈, 어떤 때는 활기찬, 또 어떤 때는 감미로운 소리를 낸다고 하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류트가 가장 오래된 현악기 중 하나인 것. 알고 계셨습니까? 만돌린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동시에 전혀 다른 현악기죠. 음유시인은 주로 류트를 들고 다니면서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제게 있어선 그저 그런 아이템 중 하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전 그 감동을 순수히 느껴볼 방법이 없으니 가끔은 아쉽긴 합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Composing"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작곡 스킬의 랭크를 높이려면 구하기 어려운 책들을 많이 읽어야 합니다. 어떤 책은 매우 구하기가 까다롭고 귀찮다고 하던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작곡은 악보를 만드는 기술입니다. 악보는 악기 연주를 할 때 필요한 물품이죠. 딱히 악보가 없어도 연주를 할 수 있긴 하지만 원하는 음악을 연주하고 싶다면 악보를 사용해야 합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가끔 뛰어난 작곡가에게서 마력이 담긴 곡이 나오기도 한다 합니다. 어떤 악보는 그 자체가 이상한 효과를 가지고 있기도 하고요. 흐음... 음악에는 관심이 없다만 이런 부분은 흥미롭더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Tailoring" min="25" max="3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말 그대로 옷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과거엔 거적데기 같은 걸로 몸을 겨우 가리는 게 다였지만, 최근엔 맞춤옷이라는 것도 만든다고 하더군요. 옷을 필요로 하는 이유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해가는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옷도 오래 사용하다 보면 내구도가 줄어들죠. 값비싼 옷은 수리비도 비싸다는데 그냥 제가 흡수할 수 있게 제공해주시는 건 어떻겠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Tailoring" min="4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말 그대로 옷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과거엔 거적데기 같은 걸로 몸을 겨우 가리는 게 다였지만, 최근엔 맞춤옷이라는 것도 만든다고 하더군요. 옷을 필요로 하는 이유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해가는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옷도 오래 사용하다 보면 내구도가 줄어들죠. 값비싼 옷은 수리비도 비싸다는데 그냥 제가 흡수할 수 있게 제공해주시는 건 어떻겠습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처음엔 환경에 적응하고 신체를 보호하기 위한 스킬이었지만, 이제는 자신을 장식하고 꾸미기 위한 이유가 상당 부분 차지합니다. 때문에 튼튼하게만 만들면 되었던 천옷도 얼마나 세심한 수를 놓았는지, 아름다운 문양을 새겼는지 하며 기술 싸움이 치열하더군요. 정말 쓸데 없는 경쟁이지 않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Magnum" min="2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매그넘 샷은 활을 주로 이용하는 자들이 활용하는 스킬입니다. 활 시위를 강하게 끌어당겨 한 번에 적을 쓰러뜨리는 스킬이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석궁을 사용한다면 매그넘 샷을 쏠 때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리를 조절해야 할 때 유용하겠지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활과 관련된 스킬 이야기는 그만 하고 싶군요. 왠지 불쾌한 기분이 들어서."/>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Counter" min="10" max="2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당신에게 흡수할 수 있는 아이템의 제공을 요청할 때, 항상 내 말을 카운터 하는 것 같던데. 아닙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상대방의 힘을 이용해 반격하는 기술인데 벌써 배우셨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Counter"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당신에게 흡수할 수 있는 아이템의 제공을 요청할 때, 항상 내 말을 카운터 하는 것 같던데. 아닙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상대방의 힘이 강할 수록 더 강한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저번에 당신이 좀비에게 무식하게 달려들 때 좀비가 쓰고 있던 스킬이 이거지요. ...푸하하핫! 아무튼 놀리는 보람이 있다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당신의 분신을 연성한 다음 그 분신에게 카운터를 시키는 것은 어떻습니까? 성공하면 성공한 대로 좋은 것이고 실패해도 위험부담은 없고, 생체 샘플은 제가 가지고...... 그걸 가지고 뭘 할거냐고요? 후훗, 이것 저것 재미있는 것들을 해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Smash" min="1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스매시는 근접무기, 그러니까 둔기나 검의 공격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공격기술이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검으로 스매시를 쓰면 적에게 일정 시간동안 출혈이 일어나기도 한다 합니다. 둔기는 마법을 못 쓰게 만들기도 하고요. 상당히 유용한 스킬이지 않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Fishing" min="10" max="3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낚시 기술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던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대상이 누구냐에 따라 다른 기술이 되겠군요. 물고기인지 사람인지... 아니면 정령?"/>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이것도 채집을 위한 기술 중 하나 아닙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Fishing" min="4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낚시로 얻은 물고기는 식량으로 사용되지만 가끔은 더 큰 물고기를 잡기 위한 미끼가 되곤 하죠. 당신처럼 말입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시겠다고요? 어떻게 알려줘야 할까? 흐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대표적인 낚시터들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색상의 아이템이 낚인다고 합니다. 물론 그런 아이템보단 엉뚱한 물고기나 잡다한 아이템만 잔뜩 낚이는 게 현실이지만. 이런 걸 보고 현실은 시궁창이라고 하던가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대상이 누구냐에 따라 다른 기술이 되겠군요. 물고기인지 사람인지... 아니면 정령?"/>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식료품점" min="2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만약 제가 당신에게 식료품을 선물한다면 당신도 행복한 얼굴을 하게 될까 궁금하군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지난 번에 식료품점을 나오는 자이언트를 보았는데 &apos;맛있겠군&apos;이라는 말을 하더군요. 맛있다라는 감정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참 행복해 보여서 왠지 그 식료품을 빼앗아 버리고 싶었습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여관" min="2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여행자들이 숙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건물인데... 지금까지 제가 보고 들은 바로는 에린에서 티르 코네일을 제외하고 여관이 있는 지역은 없습니다. 대도시는 물론이거니와 반호르에도 없더군요, 도대체 여행자들은 어디에 다 있는걸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생각해보면 밤이 되어도 당신이 여관에 묵는다거나 잠을 자는 걸 본 적이 없군요. 기껏해야 간혹 휘는 정도? 사람이 이렇게 오랜 시간 잠을 자시 않고 버틸 수는 없는데... 밀레시안의 특성 같은건지? 흐음 실험 욕구가 불끈 솟는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뱅크" min="1" max="1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아이템을 보관해주는 장소라고 알고 있습니다만, 그 이상은 잘 모르겠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아하... 제가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가 있는 장소 같군요. 반짝이는 것이라던지 비싼 물품이라던지?"/>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뱅크" min="20" max="3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당신이 나를 정말 아낀다면, 은행에서 가장 비싸고 좋은 아이템을 꺼내 제게 주십시오. ......푸하하핫!! 농담입니다, 농담. 너무 심각해지는 거 아닌가요? 뭐 그렇게 심각해질 줄은 몰랐습니다만. 흐응... 그렇단 말이지?"/>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2">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은행에서 보관해줄 수 있는 골드와 아이템이 제한되어 있다는 걸 알고 계십니까? 무제한으로 골드와 아이템을 맡길 수 없으니 보관도 계획적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2">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은행에 정령무기를 보관할 수 없다는 것이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나를 은행에 맡기고 영원히 찾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아팠거든요. 그랬다면 아마 우리는 이렇게 대화를 하고 있지도 못했을 겁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뱅크" min="4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아... 당신을 향한 내 마음을 결정화한다면 은행이 아무리 넓더라도 부족할텐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은행에서 보관해줄 수 있는 골드와 아이템이 제한되어 있다는 걸 알고 계십니까? 무제한으로 골드와 아이템을 맡길 수 없으니 보관도 계획적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메니데이, 당신의 개인금고는 가득 채워진 상태입니까? 부럽군요. 제겐 그런 공간이 주어진다 해도 보관할 물건이 없는데. 아, 당신을 보관하면 되겠군요. 걱정 마십시오. 부분부분 최상의 상태로 보관해 드릴 테니까요. 후후."/>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흠, 한 명의 샘플이 이 정도 크기하고 하면 은행에는 대략 4~5명의 샘플을 보관할 수 있겠군. 아, 은행이 냉동보관도 해주던가? 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대장간"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이곳에선 금속 재질의 아이템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정령 무기 중 일부도 가능하고요, 하지만 가끔 수리 실수로 내구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기도 하니, 무기에 깃들어있는 정령들로써는 좀 찜찜한 곳이지요. 웬만하면 웃돈을 주고 완벽한 수리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광장"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사람 많고 시끄럽고 소란스럽고 산만하고 정신없고 피곤하고 힘들고... 싫습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솔직하게 말하자면 전 그곳이 달갑지 않습니다. 시끄럽고 정신없고. 정신건강에 해로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으흠... 전 인적이 드문 곳에서 조용히 있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만, 당신이 가고 싶다면 한 번 정도는 함께 가 드리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농경지"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에린에서도 농경지로 특히 유명한 곳은 티르 고네일과 탈틴 정도일까요. 티르 토네일에서는 밀과 보리가 재배되고 있고, 탈틴은 밀레시안들이 직접 작물을 심고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 있다면 한 번 길러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그러고보니 밀레시안들 사이에서는 생산 농장이라는, 넓은 농경지를 가진 낭만농장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농장주들이 자유롭게 채집을 허용해놓았기 때문에 많은 밀레시안들이 방문한다고요. 흥미 있다면 방문해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사람이나 동물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해보면 가장 확실할 것 같은데 몰래 하기 어려우니... 농경지 지하에 연구실을 만들면 눈에 안띄려나..."/>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성당" min="1" max="2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관심 없습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지루하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성당이라...흐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성당"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과학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연금술사가 신의 기적을 믿는 종교단체나 마법을 사용하는 드루이드와 친해질 수 없는 건 필연이기도 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쨌든 셋 다 상대방의 의견은 포용하지도 않으면서 자신의 말이 맞다고 우기고 있으니 말입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저는 마법적인 힘으로 구현된 정령이지만, 연금술에 관심이 가더군요. 그래서인지 종교쪽의 입장에 대해서는 별로 크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서점" min="2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생각보다 이 세계엔 서점이 많이 없군요. 제가 알기로는 타라와 던바튼에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타라는 서점이 아니라 도서관이던가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생각해보면 가장 많은 지식이 담겨있는 물건이 바로 책인데, 흡수할 수 있는 책의 종류는 몇 가지 되지 않다니... 역설적이지 않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묘지"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사람들에게 있어 죽음이라는 것은 굉장히 특별한 의미라고 하더군요. 다시는 볼 수도, 만질 수도, 이야기를 나눌 수도 없는 것이라고... 밀레시안들에게는 큰 의미 없지 않습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밀레시안들은 죽지 않지만 예외 상황이라는 것도 있긴 하니까... 뭐 걱정은 마십시오. 당신이 죽으면 제가 다시 연성해드리도록 하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흠, 이거 만약을 대비해 인체연성을 준비해야겠군요. 금지? 불법? 큭큭, 그게 뭡니까? 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겠는데?"/>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활" min="5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솔직히 말하자면 활에 대해서는 불쾌한 기억이 떠올라서말이죠. 물론 저는 우수한 정령이기 때문에 활에 계약되더라도 훌륭하게 제 역할을 하겠지만 달갑지는 않습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아아, 더 이상 묻지 마십시오. 이전 계약과 관련된 이야기이고, 별로 입 밖에 내고 싶지도 않습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활" min="1" max="4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같은 활 종류더라도 디자인이 매우 다양하다고 하던데. 흠, 흡수할 때 골라 먹는 재미가 있겠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하하하. 하이랜더 롱 보우 하나 갖다 주시겠습니까? 으적으적 씹어먹어 버리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제가 활을 무적 싫어하는 것 같아 보인다고요? 오해입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티르 나 노이"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구체적인 증거도 없이 입에서 입으로만 전해지는 낙원 따위. 낙원은 자기 스스로 만드는 겁니다. 그게 장소든, 사람이든, 물건이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낙원? 흥, 그런 허무맹랑한 진실을 믿고 있다니 당신도 꽤나 순진하시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마비노기"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불길한 땅의 울음소리가 나고 핏빛 바람이 휘몰아치는 전쟁터에서는 언제나 영웅이 탄생하기 마련입니다. 과거 음유시인들은 전쟁터를 누비며 쓰러진 자들과 일어선 자들, 그리고 영웅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하여 노래로 만들었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참 우습지 않습니까? 가장 오래되고 아름답고 웅장한 음악들의 대부분은 죽음에서 태어났다는 것이. 우리가 하나의 노래로 불리게 된다면 그건 영웅의 노래일까요? 아니면 악마의 노래일까요? 당신이 생각하기엔 어느 쪽일 것 같습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악보"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누가 만들었는지 모르는, 한 번 들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는 음악이 담긴 악보를 알고 계십니까? 악마가 혹은 변덕스러운 신이 즉흥적으로 만든 곡이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그 음악을 연주하면 너무나도 훌륭한 나머지 영혼을 뺏기고 돌이 된다고 하더군요. ...헛소립니다. 그냥 악보에 걸려있는 효과가 발동한거겠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악보는 마치 요리를 통해 나온 음식과도 같습니다. 요리 실력이 뛰어나다면 훌륭한 음식이 나오는 것처럼 작곡 실력이 뛰어나면 훌륭한 악보가 만들어지기 때문이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악보는 흡수할 수 없는데, 만약 흡수할 수 있다면 음악에 대한 감상도 느낄 수 있을까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가슴"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반쯤 웃고 있는 눈으로 설명해보라는 듯이 재촉한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보석"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드디어 저에게 줄 보석이 생긴겁니까? 어서주십시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보석은 굉장히 오랜 시간동안 지하에서 생성되는 결정입니다. 그만큼 오랜 시간의 흔적에 대한 기억을 담고 있습니다. 얼마나 오랜 세월인지 상상도 못 하실겁니다. 그렇기 때문일까요? 정령들에게도 일반적인 물건들보다 더 많은 지식을 흡수하게 해줍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어느 무기에 깃드느냐에 따라 정령들의 선호 보석이 달라지는 것을 아십니까? 선호하는 보석은 흡수력이 더 좋아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혹시 궁금하시면 저를 착용하고 (무기 종류) 선호라고 말해주십시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의 색"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의 성장, 그에 따른 에고 포인트의 농축은 정령이 내뿜는 빛의 파장을 변화시킵니다. 그래서 정령이 레벨마다 다른 색을 발산하는 것이지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 계약" min="1" max="4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의 새로운 계약에는 계약할 무기, 엘레멘탈 리무버 5개, 마법의 힘이 담긴 정령석 1개가 필요합니다. 정령석은 반호르 길모어란 사람에게 구입한 통행증으로 들어간 던전에서 고대 화석을 캐서, 아이데른에게 정련 부탁을 하면 얻을 수 있다죠.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의 계약에는 마법적인 힘의 조력이 필요합니다. 베이릭시드라는 드루이드가 그 역할을 해주고 있죠. 저와 계약할 때도 이용하셨지요? 한 사람은 세 명의 정령밖에 계약할 수 없습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 계약" min="5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의 새로운 계약에는 계약할 무기, 엘레멘탈 리무버 5개, 마법의 힘이 담긴 정령석 1개가 필요합니다. 정령석은 반호르 길모어란 사람에게 구입한 통행증으로 들어간 던전에서 고대 화석을 캐서, 아이데른에게 정련 부탁을 하면 얻을 수 있다죠.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당신은... 나만 바라볼 수는 없는 걸까...... 부숴버리고 싶군 손에 든 그 정령석... 하하......"/>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의 계약에는 마법적인 힘의 조력이 필요합니다. 베이릭시드라는 드루이드가 그 역할을 해주고 있죠. 저와 계약할 때도 이용하셨지요? 한 사람은 세 명의 정령밖에 계약할 수 없습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 이전"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저를 다른 무기로 옮기는 것은 계약때와 마찬가지로 베이릭시드라는 드루이드가 해줄겁니다. 그래서, 어디로 옮기는 겁니까? 설마 활입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 무기의 이전에는 정령의 리큐르 1개, 엘리멘탈 리무버 5개와 새로운 무기가 필요합니다. 이전하기 전에 정령 강화는 초기화 시켜주십시오. 각 무기별로 발휘할 수 있는 성능이 다르니까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 계약 파기"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감히 나에게 그런걸 묻다니. 제정신인건가?"/>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슬슬 내가 지겨워지나보지? 왜, 더 지껄여보지그래?"/>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이런 식이라면 아무리 당신이라도...... 후회하게 될거야,"/>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왜? 아, 나와 계약을 파기하고 저기 있는 닭이랑 계약하기라도 하려는건가? 재미있군 그래?"/>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Energy">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실체화 에너지가 꽉 찼습니다. 필요할 때 부르십시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아아, 위험할 때 부르십시오. 준비되었으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제가 직접 나서는건 어떻겠습니까? 이제 실체화가 가능한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newegocylinder_incarnate">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날 불렀습니까? 처리해버리도록 하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이런 잔챙이따위, 제 상대도 되지 않습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처리하고 남은 놈들은, 실험체로 사용하도록 하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Addiction" value="4">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포션 중독도 70%. 더 이상의 포션 섭취는 별로 좋지 않을겁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Death">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아아, 행동불능인건가...... 이거 곤란하군요. 일어나십시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일어나십시오. 다시 차근차근 해보도록 하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HuseLucky">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후후, 운이 좋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이런걸 휴즈럭키라고 부르던가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Dungeon">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준비는 되었습니까? 출발하죠."/>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제가 함께 있으니 큰 걱정은 없겠지요. 긴장하지 마십시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아아, 이 적당한 긴장감. 두근거리는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티르 코네일">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흐응, 시시한 동네입니다. 하지만 주민들은 흥미로운 부분이 있군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티르 코네일 외에는 밀을 캘 수 없는 곳이 에린에 없다는 것을 아십니까? 참 이상한 일이지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던바튼">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시끄럽고 부산하고 정신없고...... 다른데로 가면 안 되겠습니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밀레시안들은 왜 다들 던바튼으로 모이는겁니끼? 정신이 없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후....... 또 다시 광장......"/>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가이레흐">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이 지역의 한 가운데에 있는 석상은 꽤나 흥미로운 구석이 있더군요. 연성이면 실제로 움직이게 할 수 있을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시드 스넷타">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이 지역만 다른 지역에 비해 눈에 띄게 추운 이유는 뭘까요. 직접 재현해볼 수 있을지 고민중입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센 마이 평원">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흐음...... 과거에 많은 자들이 죽은 평원이라지요. 원혼같은게 떠도는진 몰라도 묘한 기운이 느껴지는 평원입니다,"/>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테흐 두인의 입구">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호오, 흥미로운 장소로군요. 안개의 세상... 연구 가치가 있겠군."/>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케오 섬">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골렘의 연성은 간단한 연금술이면 쉽지만 이곳의 골렘들은 좀 특수하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탈틴">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연금술의 화려한 중심지로군요. 떽떽거리고 고리타분한 사람들이 적어서 좋습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참으로 공존하기 힘든 것들이 함께 공존하는 마을입니다. 재미있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아브 네아">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후...... 빨리 지나갑시다. 별로 안 보고 싶은 것이 있어서."/>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벨바스트 자치령">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인간과 포워르의 공존, 가능한 일이라고 보십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토리 협곡">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아아, 뭔가 굉장히 흥미로우면서도 꺼림칙한 지역입니다. 별로 감이 좋지 않군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선호 보석">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선호보석을 알고 싶으면 (무기종류) 선호 라고 말해주십시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검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검의 선호 보석은 헬리오도르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실린더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실린더의 선호 보석은 파파라차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랜스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랜스의 선호 보석은 블러드스톤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둔기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둔기의 선호 보석은 그린 헬리오도르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도끼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도끼의 선호 보석은 레드 헬리오도르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스태프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스태프의 선호 보석은 투어마린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원드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원드의 선호 보석은 투어마린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너클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너클의 선호 보석은 제트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핸들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핸들의 선호 보석은 오팔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수리검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수리검의 선호 보석은 팬텀쿼츠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아틀라틀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아틀라틀의 선호 보석은 제이드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활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활의 선호 보석은 제이드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석궁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석궁의 선호 보석은 제이드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체인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체인의 선호 보석은 아메트린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듀얼건 선호">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message="듀얼건의 선호 보석은 탄자나이트입니다." expression="Normal"/>

</ActionGroup>

</Event>
<Desc type="EgoWeapon" text="클래식 남자 실린더 정령의 대사를 기반으로 만든 인터렉션입니다."/>
</Interaction>

인터랙션 다운로드

클래식 남자 실린더의 정령의 성격에 기반을 둔 대화 및 기능 인터렉션입니다.

 

1. 대화하기

- 레벨별로 다른 반응을 보이는 키워드들이 있어 성장에 따른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패치를 바탕으로 만든 신규 키워드들 및 대화문 수정이 있습니다.

- 제작자의 재량과 길이제한에 따른 소소한 수정 및 추가 내용이 있습니다.

- 이스터에그처럼 낮은 빈도로 설정된 대화문이 존재합니다.

- 구 대화문 중 흥미롭다고 여겨지는 부분을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 제작자의 유저명 및 정령의 이름이 들어있는 부분은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 수정해야 하는 정령 대화 키워드: 개인적인 대화(3군데)

  수정해야 하는 정령 인터렉션 대화 키워드: 뱅크

 

2. 지역 입장

- 몇몇 지역에 대한 정령의 코멘트가 정령 보조대화 형식으로 나옵니다.

- 미미한 스포일러가 있지만 중대한 수준은 아니니 걱정 말라구!

 

 

3. 캐릭터 액션과의 상호작용

- 정령 실체화 가능, 실체화, 휴즈럭키 상황, 포션중독, 스킬 수련 완료, 행동불능, 던전 및 미션 입장에 따른 사념파가 있습니다.

- 정령 실체화 사용 내용은 사용하는 무기 버전으로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4. 기능성

- 정령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선호보석에 관련된 채팅 반응이 있습니다.

- (무기종류) 선호를 치면 보조 대화문 형태로 출력됩니다.

밀레시안 정보

메니데이
  • 타이틀향긋한 여자
  • 소속 길드소속 길드가 없습니다

쪽지 보내기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등록

0/400글자

  • 복구서비스
  • 보안센터
  • Twitter
  • Facebook
  • YouTub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