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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션 게시판

여자 둔기의 정령 [클래식정령 기반 대화문 및 기능성] ver 1.2

59030702019-10-20 오후 3: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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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on name="여자 둔기의 정령 1.2">

<Event trigger="T_NewEgoTalkPersonalInfo"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사람들은 저와 같은 존재를 정령 무기라고 부르더군요. 메니데이씨와는 계약으로 맺어진 관계니까... 잘부탁드릴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저는 잘 모르는 것에 대해서는 말을 약간 더듬거든요...? 아아... 놀리시면 싫어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Rumor"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반호르의 던전에는 저와 같은 정령들이 잠자고 있는 광산이 있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요즘 그곳에 많이 몰리는 것은 아마도 그것 때문인거 같은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과거에는 한 사람이 하나의 정령만 계약할 수 있었다고 해요. 강해지고 싶은 사람에게는 아쉬운 일이었겠지만... 오직 하나뿐인 정령이니 더 각별하지 않았을까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boutSkill" min="2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정령 실체화 스킬을 위해 필요한 에너지는... 제가 깃든 무기를 사용하실 때 마다 조금씩 얻을 수 있답니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실체화 강화를 하시면 실체화 스킬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제가 걸어주는 축복도 말이에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이제 정령 실체화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되었네요. 저 역시 이제까지 메니데이씨가 알고 계셨던 모습 이외에 또 다른 특별함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실체화 스킬을 사용하시는 동안 메니데이씨와 제가 좀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ActionGroup>
<Event trigger="T_NewEgoTalkAboutSkill" min="10" max="2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아... 메니데이씨에게 아직 제가 가진 힘의 전부를 보여주지 않았어요. 정령이 지닌 힘을 최대로 쓸어낼 수 있는 특별한 스킬이 있거든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제가 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정령 실체화 스킬을 통해 메니데이씨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거에요."/>
</ActionGroup>
</Event>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boutStudy" min="10" max="1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수련이라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요? ...저는 물건을 통해서 성장하기 때문에... 잘 &lt;b&gt;모르겠어요.&lt;/b&gt;"/>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학교라는 곳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해요... 요즘은... 잘 듣지 않는 모양이지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boutStudy" min="2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5">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현재 레벨이 높아지면... 더 효율적으로 수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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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이얏! 합! ...아...메니데이씨? 아니에요... 아무것도 아니에요... (몰래 윈드밀 수련을 따라하고 있던 것 같다.)"/>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5">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어떤 스킬들은... 더 어려운 적들에게 사용할 때만... 수련의 의미가 있다고 해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boutArbeit" min="5"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성당에서 하는 아르바이트는 인기가 있다고 해요... 농작물? 사과? 그런 것이 필요해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Gathering" min="1" max="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채집스킬...? ...저 그건... ... ...아아, 안되겠네요... ...조금 더 생각을 정리하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안...될까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Gathering" min="1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저...저번에 주신 낫이랑...호미...야금채 같은 곳에서 채집에 관한 기억을 읽었어요... 누군가 쓰던 것이었을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물을 뜨는 일은 어려운 것일까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est" min="10" max="2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휴식 스킬을 쓰는 사람들은 대부분 앉아 있더군요, 앉는 것과 휴식과 관계가 있다는 걸 알아냈어요. ...이만하면 저도 꽤 괜찮지 않나요? 호호..."/>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est" min="1" max="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휴식... 스킬이라고 하셨나요...? 음... 그건... 그건... ... ...미안해요. 역시 잘 모르겠네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뭔가 사람들의 생활을 알 수 있는 물건을 제게 주신다면 알아낼 수 있을런지도..."/>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est"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밀레시안들의 휴식은 좀 특이한 것 같아요... ... ...뭔가를 하고 있는 것 처럼 보이거나... 서있는 것 처럼 보이는데... 휴식하고 있는거라 하더라고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메니데이씨는 충분히 휴식하고 계신가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ange" min="15" max="34">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활이나 석궁... 마법같은 스킬을 말하는 것일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체인이나 인술... 듀얼건으로는... 그렇게 멀리까지 공격하지 못해요... ..."/>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Range" min="35" max="100">
<ActionGroup frequency="4">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활이나 석궁... 마법같은 스킬을 말하는 것일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4">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체인이나 인술... 듀얼건으로는... 그렇게 멀리까지 공격하지 못해요...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활이나 석궁은 둔기보다 좋지도 않은 걸요!! ...왜 내가 이런 말을 하는거지? 죄송해요... 뭔가 이상한 기분이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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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Instrument" min="25" max="4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저... 악보에 적힌 대로만 연주하는 것이 꼭 좋은 연주법일까요...? 악보 때문에 정작 음악을 연주할 때 마음을 스쳐가는 선율을 무시하는건 왠지 답답한 일 같아서요... 아아, 이런 이야기 이상하게 느껴지실지도..."/>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네, 악기를 연주하는 스킬이라고 생각해요! ... ... ...역시... 다른 대답을 바라신... 거죠?"/>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Instrument" min="5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어떤 연주 소리를 들으면... 더 효과적으로 능력을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걸 버프 음악이라고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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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악기에는 정령이 깃들지 못하지만... ... ... 음악을 연구하는 드루이드를 매우 따르던 정령도 있다고 해요... ...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저... 악보에 적힌 대로만 연주하는 것이 꼭 좋은 연주법일까요...? 악보 때문에 정작 음악을 연주할 때 마음을 스쳐가는 선율을 무시하는건 왠지 답답한 일 같아서요... 아아, 이런 이야기 이상하게 느껴지실지도..."/>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Lute" min="1" max="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류트...? 글쎄요... 사람들이 사용하는 악기라는 거 외에는... ...저기... 도움이 못 된 거... 맞죠? 하지만... 아직 인간 세상은 익숙하지 않은걸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Lute" min="1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류트는 악기의 이름이에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악기라고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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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줄을 퉁겨서 음을 내는 악기지만 어떤 사람들은 음악을 연주하는 데에만 쓰지는 않는거 같아요... ... ...망가지진 않을까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류트에는 정령이 깃들지 못해요... 하지만 가능하다면 그것도 멋있는 일일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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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Composing" min="1" max="2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작곡 스킬...? 제 기억이 맞다면... 노래를 만들 수 있다고 들었는데... ...정말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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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Composing"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곡을 만드는 것은 아마도 신이 인간에게 내리신 축복이 아닐까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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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들 중에도 정령의 노래를 만드는 자들이 있지만... 저와 같은 정령은 꿈도 못 꿀 일이랍니다. ...사실 저, 음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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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Tailoring" min="1" max="14">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천옷... 만들기...? 그럼... 입는 옷도... 만들 수 있는건가요...? ...왠지 거짓말 같네요... 저를 거짓말로 놀리시는 것은 아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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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Tailoring" min="15" max="3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lt;b&gt;꽤 유용한 스킬이라고 알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입고 있는 옷 같은건... 무리겠지요...? 정령의 옷은 실제 옷이 아니라 인간의 모습을 흉내내는 과정에서 생겨난 부산물에 지나지 않을테니까...&lt;/b&gt;"/>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Tailoring" min="4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가끔 신님들의 옷이랑 같은 옷을 입고 계시던데... ... ...어떻게 만드신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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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5">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꽤 유용한 스킬이라고 알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입고 있는 옷 같은건... 무리겠지요...? 정령의 옷은 실제 옷이 아니라 인간의 모습을 흉내내는 과정에서 생겨난 부산물에 지나지 않을테니까..."/>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Magnum" min="15"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아아, 매그넘 샷이 그걸 말씀하시는 건줄 알았다면 조금 더 일찍 말씀 드릴 수 있었을 거 같은데..."/>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무기가 버티는 한계 안에서 최대한 시위를 당겨 화살이나 볼트를 한층 강력하게 날리는 스킬이죠. ...근접전의 스매시 같은 느낌이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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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Counter" min="1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카운터 어택 스킬... 음... 이건 그러니까... 쉽게 이야기해서 받아치는 스킬이에요. 상대방이 공격하는 동안에 생긴 빈틈을 더 강하게 반격하는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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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그런데... 이거 잘 쓰는 사람이 잘 삐지는 사람이라고 들은 적이 있어요. ...이게 혹시 무슨 뜻인지 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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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Smash" min="3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스매시... 라고요...? 이걸 어쩌나... 말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아, 미안해요,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요... 그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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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Fishing" min="1" max="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낚시... 스킬요? ...그런 것... 몰라요... ...여기서 살려면... 꼭 알아야... 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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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Fishing" min="10" max="39">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아아, 그거라면 이제 알고 있어요. 물고기를 잡을 때 쓰는 스킬이라죠? ...물고기를 잡기 위해서만 하는 것 같지 않은 사람들도 있는 거 같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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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SkillFishing" min="40" max="100">
<ActionGroup frequency="5">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아아, 그거라면 이제 알고 있어요. 물고기를 잡을 때 쓰는 스킬이라죠? ...물고기를 잡기 위해서만 하는 것 같지 않은 사람들도 있는 거 같지만..."/>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왠지 어떤 때는 낚시 하는 사람이 유독 많이 보일 때가 있어요... ...물고기가 잘 잡히는 철이라도 따로 있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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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3">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바다 한 가운데서 낚시를 하면... 신기한 물건들도 많이 올라오는 것 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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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대장간"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 무기중 일부의 수리는... 대장간에서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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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가끔 대장간에 갈 때 마다 불안할 때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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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퍼거스라는 대장장이에게는 저를 맡기지 말아주세요... 정령들의 세상에서도... 악명높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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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잡화점"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아, 그거 알아요. 잡화점.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물건을 파는 곳 말씀이시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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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거기서 얻은 물건을 제게 주신다면 메니데이님께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거 같은데. 후후... ...저, 혹시 뭔가 선물을 요구하는 여자가... 싫으신건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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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뱅크를 물어보시는 거라면... 역시 소지품창이 꽉 차신 거군요? 후후후... ...아, 저에게 맡기고 싶으신건가요? ...곤란해요... 흡수해드릴 수는 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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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저수지" min="1"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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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저수지...? 저수지요...? ... ...미안해요, 사실, 방향치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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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처음에는 왜 그렇게 물을 모아놓나 싶었는데... 가뭄에 대비하는 일이 무척 중요하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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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은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는 것을 보람으로 알고 살아가지만, ...인간은 자연에게 휩쓸리지 않기 위해서 안간힘을 쓴다는 인상이 들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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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풍차" min="1"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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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티르 코네일의 풍차 앞에 있는 소녀의 이름은 알리사라고 하더군요. 사람들의 이름을 어렵지 않게 알아맞출 정도로 재주있고 영특한 탓인지... ...저도 그만 들킬 뻔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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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그러고보니, 그 아이의 언니가 마법선생님이라면서요...? 언니가 동생한테 무슨 짓을 한 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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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아델리아 천"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아델리아 천은 티르 코네일 앞을 흐르는 개울 이름... 이 마을에 계시던 사제 분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는 얘기, 들은 적 있어요."/>
</Action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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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인간은 자기희생이라는 것을 굉장히 높은 가치로 생각하는군요... ...그만큼 이기적인 존재라는 것의 반증일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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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성당" min="1"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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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대부분의 도시에는 성당이 하나씩 있지요... 신을 섬기는 장소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신을 꼭 성당이 있어야만 믿을 수 있는 걸까요...? 성당 없이 믿는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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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서점" min="1"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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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맞다... 사람들, 글자를 적어놓은 여러장의 종이... 한데 묶어 그것으로 지식을 전달한대요. 그런 이야기 전에 들었어요. 만드는 데도 꽤 품이 들어간데요. 그래서 돈 받고 판대요... ...상당히 원시적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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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Smile" message="인간으로써는 그 방법이 최선이라죠...? ...메니데이씨, 불편하시겠어요... 인간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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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묘지"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그거라면 이야기 들은 적 있어요. 하지만 이해는 잘 안 되네요. ...생명이 다한 사람들을 땅에 묻는 것... 과연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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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티르 나 노이"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티르 나 노이라면... 그곳은 요정의 땅으로 사람들에게 전해져 있지만, ...제가 있던 곳은 아닌 것 같아요. 오히려 사람들은 그곳을 낙원이라고 생각하고 있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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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무언가 정령들이 알고 있는 것과 인간들이 생각하고 있는 건 좀 다른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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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보석"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다른 아이템들도 좋지만... 보석들은 특히 정령들에게 많은 지식을 전달해주는 물건이에요. 바다나 강에서 야금을 하면 나온다고 해요..."/>
</Action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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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어느 무기에 깃드느냐에 따라 정령들의 선호 보석이 달라지는 것을 아시나요...? 선호하는 보석은 흡수력이 더 좋아 많이 성장할 수 있어요... 혹시 궁금하시면 저를 착용하고 (무기 종류) 선호라고 말해주세요."/>
</Action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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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의 색" min="10" max="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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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Positive" message="아아... 저의 색이 왜 변하는지 궁금하셨군요...? 정령들은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발산하는 빛이 달라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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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 계약"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의 새로운 계약에는 계약할 무기, 엘레멘탈 리무버 5개, 마법의 힘이 담긴 정령석 1개가 필요해요, 정령석은 반호르 길모어씨에게 구입한 통행증으로 들어간 던전에서 고대 화석을 캐서, 아이데른씨에게 정련 부탁을 하면 얻을 수 있대요."/>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새로운 정령을 계약하시게요? 계약은 베이릭시드씨에게 가면 할 수 있어요... ... 한 사람은 정령을 세 명 까지만 계약할 수 있다는것...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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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 이전"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저를 다른 무기로 옮기시려고요...? 베이릭시드씨가 도와주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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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ormal" message="정령 무기의 이전에는 정령의 리큐르 1개, 엘리멘탈 리무버 5개와 새로운 무기가 필요해요... 이전하기 전에 정령 강화를 초기화 시켜주시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ActionGroup>
</Event>
<Event trigger="T_NewEgoTalkAdd" keyword="정령 계약 파기" min="1" max="100">
<ActionGroup frequency="5">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Negative" message="... .... ...저, 저기요... ...저와 계약을 파기하실 생각이신건가요? 정말로요? 진심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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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5">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 ...놀리시는거죠? 이런 말로 놀리시는거... 싫어요... ... ..."/>
</ActionGroup>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Talk" expression="Anger" message="... ... ...정령 계약 파기는 베이릭시드씨가 도와주실거에요. 더 이상 이야기하고 싶지 않네요... ... ...(텔레지아는 매우 화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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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힘이 모두 차올랐어요... 제가 나서도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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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잘할 자신 있어요...! 저, 기다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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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제가 곁에 있어요... 위험할 때 불러만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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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HuseLuc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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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휴즈 럭키 피니쉬! 아아... 짜릿한 기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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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어떻게 저렇게 많은 금화가 나오는걸까요... ... 신기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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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Dung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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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곁에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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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준비는 되셨나요...? 출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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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SkillProcess" skill="newegochainblade_incarn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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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저를 불러주셨군요...! 다, 가만두지 않을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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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정령의 가호가 당신을 지키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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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Sk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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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스킬이 모두 수련되었어요. 확인해보시지 않을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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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Addiction" value="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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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2" message="이 이상 포션을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요...!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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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Dea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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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아아... ... ... 제 힘이 부족했군요... 미안, 정말 미안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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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ShowCaption01" message="...일어나세요... ... 좀 더 힘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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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티르 코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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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Smile" message="아아... 메니데이씨의 안도감이 저에게도 느껴지네요. 역시 고향이란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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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던바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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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Positive" message="신기한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은 곳이에요...! 저런 옷들은 다 어떻게 만드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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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Anger" message="사람들은 저렇게 서서 다들 무엇을 하고 있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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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또 다시 던바튼이네요... 뱅크에 들러서 짐 정리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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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가이레흐">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 ... ...저 거대한 드래곤의 석상... 웬지 가까이 지나갈 때 마다 놀라게 돼요.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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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바리던전 로비">
<ActionGroup frequency="1">
<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왠지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안에는 적들이 기다리고 있지만... ... ...오랫동안 있어서일까요? 고향같은 기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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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Event trigger="T_Region" region="시드 스넷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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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시드 스넷타라는 이름의 의미를 아시나요...? 눈내리는 요정의 언덕이란 뜻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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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센 마이 평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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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이 평원에서는 왠지 익숙한 기운이 흐르네요... 마치 누군가 저를 원래의 세상으로 부르고 있는 것 같아요... 강제적이진 않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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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케오 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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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이 곳에도 물의 정령이 산다죠...? 만나보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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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케안 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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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Smile" message="쓸쓸한 항구네요... 아직도 이렇게나 아름다운데 배는 다니지 않는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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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아브 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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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네...? 제가 저 음유시인들과 비슷한 느낌이라고요...? ... ... ...하지만 저 음치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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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테흐 두인의 입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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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아아... 저를 부르는 듯 한 느낌의 정체는 이 장소였군요... 페스 피아다... ... ...요정의 세계로 향하는 안개의 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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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토리 협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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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egative" message="...별로 느낌이 좋지 않아요...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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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Anger" message="세상에,이렇게까지 척박한 땅은 처음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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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Region" region="이리아 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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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Anger" message="아...? 저기... 괜찮으신거에요...? 길을 잃어도... 저는 어떻게 못해요...? 길치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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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선호 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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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선호보석을 알고 싶으면 (무기종류) 선호 라고 말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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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검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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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검의 선호 보석은 헬리오도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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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실린더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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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실린더의 선호 보석은 파파라차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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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랜스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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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랜스의 선호 보석은 블러드스톤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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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둔기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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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둔기의 선호 보석은 그린 헬리오도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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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도끼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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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도끼의 선호 보석은 레드 헬리오도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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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스태프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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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스태프의 선호 보석은 투어마린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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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원드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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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원드의 선호 보석은 투어마린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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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너클의 선호 보석은 제트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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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핸들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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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핸들의 선호 보석은 오팔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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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수리검의 선호 보석은 팬텀쿼츠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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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아틀라틀의 선호 보석은 제이드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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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활의 선호 보석은 제이드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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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trigger="T_ChatKeyword" keyword="듀얼건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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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name="A_NewEgoSupport" expression="Normal" message="듀얼건의 선호 보석은 탄자나이트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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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 type="EgoWeapon" text="클래식 여둔 정령의 대사를 기반으로 만든 인터렉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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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션 다운로드

클래식 여자 둔기의 정령의 성격에 기반을 둔 대화 및 기능 인터렉션입니다.

 

1. 대화하기

- 레벨별로 다른 반응을 보이는 키워드들이 있어 성장에 따른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패치를 바탕으로 만든 신규 키워드들 및 대화문 수정이 있습니다.

- 구 대화문 중 흥미롭다고 여겨지는 부분을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 제작자의 유저명 및 정령의 이름이 들어있는 부분은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 수정해야 하는 정령 대화 키워드: 개인적인 대화/스킬(2군데)/수업과 수련/휴식

  수정해야 하는 정령 인터렉션 대화 키워드: 잡화점/서점/정령 계약 파기 

 

2. 지역 입장

- 몇몇 지역에 대한 정령의 코멘트가 정령 보조대화 형식으로 나옵니다.

- 미미한 스포일러가 있지만 중대한 수준은 아니니 걱정 말라구!

 

* 수정해야 하는 지역: 티르 코네일(유저명)

 

3. 캐릭터 액션과의 상호작용

- 정령 실체화 가능, 실체화, 휴즈럭키 상황, 포션중독, 스킬 수련 완료, 행동불능, 던전 및 미션 입장에 따른 사념파가 있습니다.

- 정령 실체화 사용 내용은 사용하는 무기 버전으로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4. 기능성

- 정령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선호보석에 관련된 채팅 반응이 있습니다.

- (무기종류) 선호를 치면 보조 대화문 형태로 출력됩니다.

 

ver1.1 오타 수정 및 인터렉션 명령문 순서 수정

ver1.2 게임 내 시스템에 맞는 대화문 수정

밀레시안 정보

메니데이
  • 타이틀향긋한 여자
  • 소속 길드소속 길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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