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5 클라이막스

2부. 밝혀지는 어둠의 진실

드러나는 진실

퍼지는 어둠 사이에 웅크린 이야기. 이제 이 비극에 얽힌 진정한 목적이 드러날 때.

테흐 두인 원정대

"조용한 장소에서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가 기억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서요."

어둠을 향해 무기를 치켜들었던 원정대원들. 그들의 숨겨둔 이야기가 드러난다.

검은 달의 교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할 뿐이지. 이 세계가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서는 질서와 안정만이 최선책이 아니기 때문이다."

교단에 드리워져 있던 베일이 걷힌다. 검은 달을 추종하는 자들이 품은 진실은...

안내 사항

- G24 메인스트림 2부는 1부 및 '벨바스트 월석 잔해 제거' 퀘스트를 클리어한 밀레시안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다른 마을의 월석 잔해 제거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아도 G24 2부 진행이 가능하며, 해당 퀘스트는 메인스트림 진행과 무관하게 언제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밤

월석의 두드림은 그쳤으나 검은 달의 교단은 멈추지 않았다. 시련이 겹친 밤, 에린은 신음하며 지쳐간다.

네 번째 밤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걷는 자, 몽마의 왕. 그가 불쾌한 밤손님을 이끌고 에린에 당도했다. 더욱 깊어진 네 번째 밤. 어둔 밤의 악몽에 갇힌 이들이 기다리는 것은 오직 동트는 새벽녘의 별빛 뿐.

다섯 번째 밤

악몽의 그늘 뒤에 도사린 다섯 번째 밤. 밤이 걷힌 후 뜨는 것은 그저 또 다른 달일 뿐이다. 가장 무서운 어둠은 선량한 자를 의심하게 만들고, 진실을 호도하여 믿음이 흔들리게 만드는 것이리라. 발버둥칠수록 늪 속으로 깊게 빠져갈 뿐. 무기를 들어라. 아무런 소용이 없을 테지만.

신규 특성

연속 실체화

가로막기

보호의 손길

안내 사항

- 가로막기는 G24 메인스트림 2부 진행 도중 습득 가능합니다. - 연속 실체화와 보호의 손길은 G24 2부를 클리어 한 후 습득 퀘스트를 순차 진행할 수 있습니다.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