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슬래시 SKILL MOVIE

체인 슬래시 스킬01

도르카 마스터리 체인 슬래시 스킬을 보다 능숙하게 다루기 위해서는 이스시와 그 힘의 원천인 도르카를 효율적으로 다루는 법을 익혀야 한다. 또한 이스시가 폭주하지 않도록 제어하는 투아림이 모두 차오르면 생명력과 마나, 스태미나가 모두 회복되고 여러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되며, 일정 시간 매우 빠르게 도르카가 차오르는 투아림 부스트 상태가 된다.

도르카 스내치 체인 블레이드를 이용한 가장 기본적인 공격 스킬. 큰 대미지를 줄 순 없지만 도르카를 획득하는데 가장 효율적인 스킬이다. 거리에 따라서 공격 속도가 달라지며 럭키 피니시로 적을 처치했을 경우 도르카 3개를, 휴즈 럭키 피니시로 적을 처치하면 도르카를 최대로 획득할 수 있다.

체인 블레이드 마스터리 도르카 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체인 블레이드를 사용해야 한다. 이 스킬은 수련하면 할수록 체인 블레이드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체인 임페일 체인 슬래시 스킬 중 적을 가장 빠르게 공격할 수 있는 스킬. 한방 한방이 강력하므로 도르카가 충분히 모여 있다면 쉽게 적을 처치할 수 있다.

스패닝 슬래시 다수의 적을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겨 공격한 뒤 밀쳐내는 스킬. 적들은 옹기종기 모여있는 상태로 밀쳐지기 때문에 이후 광역 스킬을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다.

체인 슬래시 스킬02

체인 스위핑(Chain Sweeping) 다수의 적을 한꺼번에 상대할 수 있는 스킬. 다수의 적을 넘어트려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든 뒤 여유롭게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앵커 러시(Anchor Rush) 멀리 떨어진 목표 지점에 체인을 꽂아 넣은 후, 체인 블레이드의 신축성을 이용해 순간적으로 목표 지점으로 이동하는 스킬. 적에게 공격을 받아 경직 중인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인 크러시(Chain Crush) 적을 빠르게 낚아채 무방비 상태로 만든 뒤 이어서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스킬. 공격을 당한 적은 마법과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다.

데스 마커(Death Marker) 체인 블레이드에 도르카의 힘을 응축해, 대상에게 일정 시간 유지되는 죽음의 징표를 선사하는 스킬. 죽음의 징표를 받은 적을 공격하면 주변의 다른 적들을 끌어들이는 돌풍이 발생하며, 대상이 받는 대미지가 증가한다.

도르카 컨버전(Dorcha Conversion) 자신의 생명력을 방출한 후 도르카로 치환하여 재흡수하는 스킬. 순간적으로 다량의 도르카를 획득할 수 있어 편리한 반면, 다량의 생명력을 소모하는 만큼 위험도도 높아 양날의 검과 같다.

시스템

도르카 상대방을 공격하여 흡수하는 내면의 어두운 에너지를 모으세요. 모은 에너지를 소비하여, 체인 슬래시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체인 슬래시 재능 뿐 아니라 다른 재능 스킬로도 도르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투아림 파티 플레이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시스템으로 파티원들과 함께 강력한 투아림을 모을 수 있습니다. 모든 쿨타임 초기화 [단, 일부 스킬 제외] (모든 파티원의 스킬 쿨타임 초기화) 파티원 완전 회복 (모든 파티원의 생명력/마나/스태미나 전부 회복) 체인 슬래시 스킬 무한 사용 (모든 파티원이 도르카를 고속으로 자동 획득)

봉인된 영웅 에아렌 던전 깊숙한 곳에 비밀스럽게 봉인되어 잊혀진 제로 영웅 '에아렌‘ 사역마 이스시의 힘을 통해 오로지 밀레시안만이 그녀와 C공명할 수 있다. 에아렌의 봉인을 해제하고, 도르카와 이스시를 제어할 수 있는 '투아림'에 대한 실마리를 찾던 도중 과거에 그녀의 힘을 노리던 포워르들이 여전히 기회를 엿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아트웍

자료 다운로드